버거킹, 5년 준비 리얼와퍼 국내 출시..재료 53개 품목 개선
버거킹, 5년 준비 리얼와퍼 국내 출시..재료 53개 품목 개선
  • 전휴성 기자
  • 승인 2021.01.13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rust in Taste’ 이니셔티브의 일환...L-글루탐산나트륨과 인공 향료 등을 없애고 재료 본연의 맛 극대화
버거킹이 리얼와퍼 프로젝트를 국내에 도입한다. / 사진: 버거킹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버거킹이 리얼와퍼 프로젝트를 국내에 도입한다. 버거킹의 리얼 와퍼프로젝트는 언제나 믿고 즐길 수 있는 맛을 선보이기 위한 ‘Trust in Taste’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지난해 L-글루탐산나트륨과 인공 향료 등을 없애고 재료 본연의 맛을 극대화한 리얼 와퍼를 유럽 및 미국에서 선보인 바 있다. 버거킹은 국내 도입을 위해 5년동안 준비해 왔다.

13일 버거킹에 따르면, 이번에 국내에 선보이는 리얼와퍼는 수십 차례의 샘플 테스트와 원재료 수급 등 5년 간의 철저한 준비를 거쳐 탄생했다. 언제나 믿고 먹을 수 있는 와퍼를 선보이기 위해 L-글루탐산나트륨을 제외하는 것 외에도 번, 마요네즈, 케첩, 피클 등 와퍼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에 대해 향료, 색소, 보존제 및 첨가제의 성분을 개선했다. 또한, 와퍼 외에도 버거킹에서 사용하는 모든 원료를 대상으로 총 53개 품목을 개선했다.

버거킹 관계자는 “‘리얼 와퍼캠페인은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먹거리를 선보이겠다는 버거킹의 변함없는 약속에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리얼 와퍼프로젝트를 통해 인공 향료 없이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의 불맛과 더욱 신선한 채소, 믿을 수 있는 재료가 선사하는 와퍼 고유의 맛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