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37 100년 발효와 숙성 거친 성분 함유 ‘센테니카 아이크림’ 출시, 네케르 저분자 올리고히알라론산 함유한 ‘네케르 모이스처’ 라인 출시

LG생활건강의 숨37은 하이엔드 제품으로 ‘센테니카 아이크림’을 선보이며, 네케르는 보습 라인 ‘네케르 모이스처’로 토너, 앰플, 크림 3종 제품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의 숨37은 하이엔드 제품으로 ‘센테니카 아이크림’을 선보이며, 네케르는 보습 라인 ‘네케르 모이스처’로 토너, 앰플, 크림 3종 제품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2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제품을 살펴봤다. LG생활건강의 숨37은 하이엔드 제품으로 ‘센테니카 아이크림’을 선보이며, 네케르는 보습 라인 ‘네케르 모이스처’로 토너, 앰플, 크림 3종 제품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숨37°은 눈가 피부를 위한 ‘센테니카 아이크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프랑스 소테른 지방에서 자라 100년 간의 숙성으로 고귀한 가치를 품고 있는 명품 와인과, 이탈리아 모데나 지방에서 100년동안 발효와 숙성을 거쳐 황금 빛 발효 초의 귀한 성분을 함유했다. 골드 미딩 발효를 적용해 연약한 눈가 피부에 닿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홀(Whole) 발효로 구현한 황금빛 제형이 피부에 매끄럽게 퍼지며 견고한 탄력감과 촉촉함을 부여해 눈부시게 빛나는 동안 눈매를 완성하기 위한 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 

이와 함께 섬세한 눈가 케어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트리플 기능의 센테니카 아이 마사저를 함께 사용하면 효과적으로 눈가를 자극하여 피부에 생기를 깨우고 일상의 피로가 풀리게 도와줘 동안 눈매를 돕는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네케르는 보습을 위한 ‘네케르 모이스터치(Moistouch)’ 라인을 출시한다. 입자 크기가 작은 저분자 올리고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된 라인으로, 모이스터치 토너, 앰플, 크림 3종으로 구성됐으며, 인체적용시험기관에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피부 안심 포뮬라를 인증받았다.

네케르 ‘모이스터치 토너’는 워터리 제형 토너로 피부에 끈적임 없는 ‘진짜 수분’을 공급한다. 올리고히알루론산과 함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비타민 B3 성분을 함유해 유분 케어에 도움을 준다. 네케르 ‘모이스터치 앰플’은 피부를 튼튼한 수분 장벽을 만들어주는 앰플이다. 올리고히알루론산이 무너진 수분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인 비피다발효추출물이 수분 장벽을 한 번 더 견고히 케어해 피부의 수분 체질을 건강하게 개선해준다. 네케르 ‘모이스터치 크림’은 수분으로 되찾은 피부 본연의 광채를 살려주는 젤 크림 제형의 수분크림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