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 Rx 탄력 강화 매커니즘 업그레이드, 튜브 타입 리뉴얼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 출시, 페퍼솔트 뿌리는 타입의 핸드 보습 ‘핸드 세럼’ 출시

LG생활건강의 CNP Rx는 성분과 용기를 바꿔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을 리뉴얼 출시하고, 페퍼솔트는 끈적입 없이 손 피부 보습을 할 수 있는 ‘핸드 세럼’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의 CNP Rx는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을 리뉴얼 출시하고, 페퍼솔트는 끈적입 없이 손 피부 보습을 할 수 있는 ‘핸드 세럼’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1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LG생활건강의 CNP Rx는 성분과 용기를 바꿔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을 리뉴얼 출시하고, 페퍼솔트는 끈적입 없이 손 피부 보습을 할 수 있는 ‘핸드 세럼’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는 탄력 성분을 강화한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을 리뉴얼 출시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탄력 강화 메커니즘을 업그레이드 했고, 토출이 편리한 튜브 타입의 용기를 사용해 제품의 효능을 지키면서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티날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모공보다 작은 사이즈로 잘게 쪼개는 기술이 적용됐으며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과 미백 기능성 성분인 알파-비사보롤을 함유한 포뮬러가 주름 개선과 함께 더욱 생기 넘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페퍼솔트는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손 보습을 책임지는 ‘핸드 세럼’을 출시한다. 식물성 보습 성분인 시어버터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판테롤을 함유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식물과학 연구소인 비타랩의 특허 성분인 식물성 펩타이드 담배 잎줄기 세포 추출물과 고양이에게도 안전한 진정 성분인 로즈마리 잎 추출물을 더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 준다. 인공향과 인공색소, 실리콘, 동물성 원료, 글루텐, 파라벤, 페녹시에탄올의 7가지 자극 염려 성분을 넣지 않았다.

기존 의료용으로 주로 사용했던 알루미늄 파우치를 넣은 진공 용기를 핸드 세럼에 적용, 포뮬러가 미스트처럼 안개 분사되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보다 사용하기 간편하고,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투명한 용기를 각자의 스타일대로 꾸밀 수 있는 리무버 스티커를 함께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