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글로멤버에게 “글로 프로 90% 할인 구매찬스” 문자 발송...18일부터 일반 소비자도 구매 가능

BAT가 글로프로 90% 할인 판매한다./ 사진: 해당 프로모션 화면 캡처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BAT가 글로프로 파격 할인에 들어간다. 할인율은 90%로 역대급이다. 개당 1만원이 채 안되는 9900원이다. BAT는 글로 멤버를 위해 오는 17일까지 사전구매를 진행한다. 18일부터는 일반소비자를 대상으로 확대한다.

11BAT는 기존 글로 멤버를 대상으로 글로 프로 90% 할인 구매찬스안내문자를 발송했다.

안내문자에 따르면, BAT는 글로 프로 90%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시기는 오는 18일이다. 할인된 가격은 1만원이 안되는 9900원이다. 할인보단 파격에 가깝다. 앞서 BAT는 글로 멤버만을 위한 사전예약구매를 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판매처는 글로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글로 공식 카카오톡 스토어다. 구매한 상품은 18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현재 BAT가 신제품 출시 계획이 없는 것을 감안하면 이번 파격할인 프로모션은 새해를 맞아 궐련담배에서 궐련형 전자담배로 갈아타는 수요층을 흡수하기 위한 포석으로 풀이된다. 또한 1년이 넘어 배터리 문제 등으로 새 제품 교환하려는 기존 이용자들이 타 브랜드 제품으로 갈아타는 것을 예방하려는 의도도 엿볼 수 있다.

이와 관련, BAT코리아 관계자는 컨슈머와이드와 전화로 새해맞이 첫 프로모션으로 글로프로 90% 할인 판매를 준비했다이번 문자는 글로멤버에게만 발송됐다. 일반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이 시작되면 수량이 부족할 것으로 예상돼 글로멤버에게 우선권을 부여하기 위함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최근 궐련형 전자댐배 등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이번 프로모션은 물 들어올 때 노 젓자라고 보면 된다. 90% 할인된 가격에 많은 소비자들이 구매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