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예화담 환생고 보윤 크림과 화윤 크림 구성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 출시, 코리아나화장품 텐세컨즈 파운데이션 2종과 프라이머 베이스 1종으로 구성한 ‘하이 퍼펙션 베이스 메이크업 3종’ 출시

LG생건 예화담은 보습을 위한 크림 2종으로 구성된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를 출시하며,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는 파운데이션 2종과 프라이머 베이스 1종으로 구성한 ‘하이 퍼펙션 베이스 메이크업 3종’을 출시했다.
LG생건 예화담은 보습을 위한 크림 2종으로 구성된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를 출시하며,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는 파운데이션 2종과 프라이머 베이스 1종으로 구성한 ‘하이 퍼펙션 베이스 메이크업 3종’을 출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8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LG생건 예화담은 보습을 위한 크림 2종으로 구성된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를 출시하며,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는 파운데이션 2종과 프라이머 베이스 1종으로 구성한 ‘하이 퍼펙션 베이스 메이크업 3종’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예화담이 환생고 크림 30만개 돌파를 기념해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를 출시했다. 춥고 건조한 겨울 날씨에 피부에 깊은 영양과 보습감을 선사하는 ‘환생고 보윤 크림’과 풍부한 보습으로 광채를 부여하는 ‘환생고 화윤 크림’이 함께 구성됐다. ‘환생고’ 라인은 영지, 상황버섯, 산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의 기운을 조화롭게 다스리는 비방인 ‘천혜명의단’을 통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르고 피부결, 윤기까지 케어한다.

‘환생고 보윤 크림’은 보양 성분인 녹용과 피부에 생기를 전하는 백송로 등 진귀한 성분이 더해져 풍부한 영양감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고영양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환생고 화윤 크림’은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사극과 금은화 성분이 광채 피부로 가꿔주고, 매끄러운 발림성으로 환절기에도 부담없이 쓸 수 있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는 ‘하이 퍼펙션 베이스 메이크업 3종’을 출시했다. 파운데이션 2종, 프라이머 베이스 1종으로 구성됐다. ‘텐세컨즈 하이 퍼펙션 수퍼 커버 파운데이션’은 여러 번 덧바를 필요 없는 한 겹 커버 효과를 자랑한다. 비단실을 미세 입자로 가공한 실크 파우더와 피부 부착력이 뛰어난 스킨핏 파우더의 조합으로 매끄럽게 착 감기는 피팅감을 선사한다. ‘텐세컨즈 하이 퍼펙션 수퍼 톤업 베이스’는 은은한 그린 컬러의 프라이머 텍스처가 피부 굴곡을 자연스럽게 메워 피부결 정돈에 도움을 주며, 붉은 기를 잡아 균일한 피부 톤으로 가꾸어 준다. 다이아몬드 파우더와 진주 추출물이 함유되어 화사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 주며, 단독 사용만으로도 충분한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