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2 시리즈를 비롯한 다양한 전자기기 테크 액세서리에 미키 마우스 등장, 이니셜 커스텀 서비스 제공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디즈니와 협업해 ‘Disney×CASETiFY’ 컬렉션을 선보인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디즈니와 협업해 ‘Disney×CASETiFY’ 컬렉션을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디즈니와 협업해 ‘Disney×CASETiFY’ 컬렉션을 선보인다. 디즈니의 미키 마우스 캐릭터가 핸드폰 케이스 등에 등장한다.

새 컬렉션에서 케이스티파이는 디즈니의 미키와 친구들의 이야기 뒤에 숨겨진 고전 이야기를 혁신적인 모던 테크 액세서리에 풀어냈다. 해당 컬렉션 시리즈는 ‘미키 마우스 클럽’ 컬렉션으로 시작되고, 신제품 아이폰 12 시리즈를 비롯한 다른 기기 모두 지원한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임팩트 케이스와 미러케이스 그리고 생분해성 비건 가죽 케이스와 더불어 자신만의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커스텀 서비스도 제공된다.

전체 테크 액세서리 컬렉션에는 아이폰, 삼성, 에어팟, 맥북, 아이패드, 애플 워치, 무선 충전기, 2-in-1 그립 스탠드 그리고 최근 출시된 케이스티파이 UV 소독제 등이 있다.

케이스티파이의 CEO 겸 공동 창업자인 Wes Ng는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디즈니와 함께 케이스티파이, 디즈니 모두의 창의성과 상상력에 대한 열정을 이 새로운 컬렉션에 담게 돼 매우 기쁘다”며 “디즈니와 협업하게 된 것은 매우 축하할 일이며, 디즈니의 클래식 아이콘을 현대식으로 풀어낸 우리의 컬렉션을 빨리 공개하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