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 아로마테라피 효과 가진 세니타이저 ‘에센셜 새니타이저 그레이프프룻 & 탠저린’과 ‘에센셜 핸드 새니타이저겔’의 500mL 제품 출시, 듀크레이 온가족 사용 보습제품 ‘덱시안 크림’ 론칭

아로마티카는 코로나19 시대에 사용할 수 있는 ‘에센셜 새니타이저 그레이프프룻 & 탠저린’과 ‘에센셜 핸드 새니타이저겔’의 500mL 제품을 출시하며, 듀크레이는 홈쇼핑 채널을 통해 ‘덱시안 크림’을 론칭한다.
아로마티카는 코로나19 시대에 사용할 수 있는 ‘에센셜 새니타이저 그레이프프룻 & 탠저린’과 ‘에센셜 핸드 새니타이저겔’의 500mL 제품을 출시하며, 듀크레이는 홈쇼핑 채널을 통해 ‘덱시안 크림’을 론칭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7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아로마티카는 코로나19 시대에 사용할 수 있는 ‘에센셜 새니타이저 그레이프프룻 & 탠저린’과 ‘에센셜 핸드 새니타이저겔’의 500mL 제품을 출시하며, 듀크레이는 홈쇼핑 채널을 통해 ‘덱시안 크림’을 론칭한다.

아로마티카는 청결을 위한 ‘에센셜 새니타이저 그레이프프룻 & 탠저린’과 ‘에센셜 핸드 새니타이저겔’의 500mL 제품을 출시한다. ‘에센셜 새니타이저 그레이프프룻 & 탠저린’에 함유된 시트러스 계열의 천연 에센셜 오일은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며 기분을 전환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에센셜 핸드 새니타이저겔(500mL)’은 30mL로 출시됐던 새니타이저겔의 휴대용 용기를 재사용하고 싶다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기획된 대용량 제품이다.

‘에센셜 새니타이저 그레이프프룻 & 탠저린’은 곡물 발효 에탄올을 70% 함유해 각종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정화의 특성을 가진 시트러스 계열의 그레이프프룻과 탠저린 에센셜 오일은 자연 유래 소독제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로즈우드 오일과 예부터 귀한 약재로 쓰인 유향에서 유래된 유향나무검오일의 깊고 은은한 향이 정서적 안정감을 더해 아로마테라피 효과도 함께 가져다준다. 환경부의 안전확인대상생활화학제품으로 승인된 제품으로 특히 스마트폰, 키보드, 손잡이 등 손이 닿는 물건의 위생 관리를 돕고, 살균 소독이 필요한 곳에 수시로 분사 후 마른 천으로 닦거나 자연건조 해주면 깨끗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유지하는 동시에 상쾌함까지 느낄 수 있다.

듀크레이는 홈쇼핑 채널을 통해 ‘덱시안 크림’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강력한 보습효과를 가진 듀크레이만의 특허성분 ‘하이드록시데신®’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달래며,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파라벤 7종, 페녹시에탄올, 향료를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 포뮬라로 2세 유아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까지 사용 가능하며, 건조로 인한 가려움 완화 및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자극 개선, 진정 효과로 겨울철 건조함으로 발생하는 다양한 피부 고민에도 효과적이다. 200ml 대용량으로 온가족이 사용하기 좋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