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 액세서리, 목욕용품, 장난감 등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 할인된 가격...와우 회원 전용 펫 할인관 통해 인기 브랜드 상품 최대 65%할인

쿠팡이 오는 10일까지 '알뜰한 멍냥상회'를 운영한다./ 사진: 쿠팡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쿠팡이 오는 10일까지 '알뜰한 멍냥상회'를 운영한다. 할인율은 최대 65%. 대상 품목은 사료, 액세서리, 목욕용품, 장난감 등 약 7300 개 반려동물 용품이다.

6일 쿠팡에 따르면, '알뜰한 멍냥상회' 기간 동안 쿠팡 멤버십 회원인 와우 회원들은 특별관에서 최대 65% 할인가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와우 회원 특별관의 대표 상품으로는 도비 밸런스 강아지 사료, 내츄럴발란스 닭고기&연어맛 캣사료, 캣퓨어 미니스틱 콤보 간식, 잇츄 덴탈껌 꿀&프로폴리스, 초코펫하우스 논슬립 사각 배변판 매트 등이 있다

더 폭넓은 특가 상품을 위한 카테고리관도 운영된다. '알뜰한 멍냥상회' 카테고리관은 크게 개와 고양이로 구분돼 각각 사료, 간식, 배변용품, 외출용품, 장난감 등으로 세분화했다. 카테고리관 판매 상품들은 최대 30%의 할인가를 제공하고 있으며, 90여 개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까다로운 집사들의 눈높이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또 목욕/미용/건강, 하우스/이동장/방석 카테고리는 개와 고양이 용품을 한데 묶어 기능별 맞춤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게 구성했다.

쿠팡 관계자는 "길어진 집콕 기간 동안 반려동물과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애완동물 용품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쿠팡은 앞으로도 펫 시장의 트랜드에 맞춰 양질의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