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각수·워셔액 무상 보충 포함, 브레이크, 엔진 및 미션 오일, 와이퍼 등 16가지 주요 항목 무상 점검...3가지 이상 부품 교체 시 20% 할인 및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 전원 사은품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이달 30일까지 볼보자동차 고객 대상 ‘서비스 바이 볼보 2021 윈터’ 무상 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 볼보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볼보)가 이달 30일까지 볼보자동차 고객 대상 서비스 바이 볼보 2021 윈터(Service by Volvo 2021 Winter)’ 무상 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

5일 볼보에 따르면, 새해 첫 무상 점검 캠페인은 전국 28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진행된다. 본 캠페인은 추운 겨울철 최적의 차량 성능 유지와 안전 주행을 위해 볼보자동차가 매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 기간에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전문적인 교육을 이수한 테크니션이 진행하는 냉각수·워셔액 무상 보충 포함,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등 제동 계통과 엔진오일 및 필터, 타이밍 벨트, 미션 오일 등 구동 계통까지 총 16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볼보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이벤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우선, 무상 점검 후 3가지 이상 부품을 교환하는 고객 대상으로 20%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정비를 진행한 경우에 한해서다. 또한,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 대상 전원 스웨덴 에그비누 패키지와 손 소독 티슈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