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기술력과 친환경 제품으로 바꾼 5세대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 출시, VDL 올해의 컬러인 얼티밋 그레이와 일루미네이팅 컬러 적용한 ‘2021 VDL+PANTONE 컬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는 5세대 슬리핑 마스크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를 출시하며, LG생활건강의 VDL은 팬톤과 협업한 ‘2021 VDL+PANTONE 컬렉션’으로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는 5세대 슬리핑 마스크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를 출시하며, LG생활건강의 VDL은 팬톤과 협업한 ‘2021 VDL+PANTONE 컬렉션’으로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5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는 5세대 슬리핑 마스크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를 출시하며, LG생활건강의 VDL은 팬톤과 협업한 ‘2021 VDL+PANTONE 컬렉션’으로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라네즈는 5세대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를 출시한다. 2002년 이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한 '워터 슬리핑 마스크'의 신제품이다.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에는 외부자극으로 손상 받고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 주는 ‘슬리핑 마이크로바이옴™’기술을 처음 적용했다. 238억마리 프로바이오틱스 유래 성분을 담은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는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키며, 지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또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식물성 ‘스쿠알란’을 함유해 밤 사이 피부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는 리뉴얼을 통해 제품성 향상은 물론 친환경 제품으로 도약했다. 기존 워터 슬리핑 마스크 대비 가공, 사용, 폐기 등 제품의 전 과정(Product Life Cycle)에서 물 사용량을 줄여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로 영국 카본트러스트의 ‘물발자국 인증’을 받았다. 물발자국 인증 결과 제품 한 개 당 21그램의 플라스틱 사용을 줄여 제품 전 과정에서 0.7리터의 물 사용량 감축효과를 보였다.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컬러 전문 기업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얼티밋 그레이(Ultimate Gray)’와 ‘일루미네이팅(Illuminating)’을 주제로 한 ‘2021 VDL+PANTONE 컬렉션’을 출시했다. VDL은 2015년부터 팬톤과의 협업을 통해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를 주제로 VDL만의 고유의 감각과 감성으로 재해석한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VDL만의 고유의 감각과 감성으로 올해의 컬러를 재해석하여 실용적이고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는 총 8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에는 올해의 컬러인 얼티밋 그레이와 일루미네이팅 컬러가 패키지와 제형에 적용됐다.

‘루미레이어 일루미네이팅’은 수분 광채 펄 베이스로,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옐로우 컬러베이스에 핑크 컬러 일루미네이팅 펄이 더해져 칙칙한 피부 톤을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보정해주고 건강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로 표현해준다. 12구 아이섀도 팔레트인 ‘엑스퍼트 컬러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올해의 컬러를 중심으로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텍스쳐로 구성했다. 블러셔 겸 하이라이터로 활용 가능해 피부에 광채와 볼륨감을 연출해주는 ‘엑스퍼트 컬러 치크라이터’, 옐로우 컬러의 립밤이 입술에 바르는 순간 촉촉하고 생기 있는 핑크빛 입술을 연출해주는 ‘엑스퍼트 일루미네이팅 컬러 립밤’, 글리터 펄과 고광택 오일이 유리알 광택을 선사하는 투명 립밤 ‘엑스퍼트 얼티밋 글리터 립밤’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외에도 끈적임과 들뜸 없이 뛰어난 커버력으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하는 ‘엑스퍼트 퍼펙트 핏 쿠션’, 맑고 깨끗하게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03호 세레니티’, 눈가에 크리즈 현상 없이 아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엑스퍼트 컬러 프라이머 포 아이즈’, 강력한 고정력으로 속눈썹 컬을 유지해주는 ‘엑스퍼트 아이밤 부스팅 픽서’가 함께 구성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