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10일까지 ‘와퍼’와 ‘불고기와퍼’ 최대 40% 할인
맘스터치, 이달 20일까지 9900원 ‘맘스99팩’ 한정 출시 판매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 한정 판매...맥도날드, 행운버거 한정판매

버거킹, 롯데리아 등 버거 프랜차이즈들이 할인 등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새해벽두부터 버거 프랜차이즈들이 할인 등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버거킹은 특정 품목 할인을, 맥도날드와 롯데리아, 맘스터치는 새해 맞이 한정판 제품 판매를 진행한다.

5일 업계에 따르면, 버거킹은 오는10일까지 대표 메뉴인 와퍼불고기와퍼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두 메뉴 모두 3500원에 즐길 수 있다. ‘와퍼에 고소한 치즈를 더한 치즈와퍼2장의 패티로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더블와퍼주문시에도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된다. ‘치즈와퍼4100, ‘더블와퍼5500원으로 모두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

'맘스터치'는 이달 20일까지 9900원으로 인기 버거와 치킨, 사이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맘스99을 한정 출시 판매에 들어갔다. ‘맘스99’ 3종은 맘스99 치킨팩 맘스99 버거팩 맘스99 강정팩 등이 있다. 개별 메뉴를 구매할 때 보다 최대 26%할인된 9900원으로 즐길 수 있다. '맘스99 치킨팩은 바삭하고 촉촉한 후라이드치킨하프, ‘맘스99 버거팩은 맘스터치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싸이버거불고기버거’, 음료 2잔으로 구성된다. ‘맘스99 강정팩싸이버거와 매콤달콤하면서도 쫄깃한 맛이 일품인 케이준강정’, 음료 1잔이 제공된다. 또한 모든 팩은 인기 사이드 메뉴로 손꼽히는 케이준 양념감자와 쫄깃한 식감의 바삭크림치즈볼이 포함된다.

맘스99은 매장은 물론, 자사 앱과 배달의 민족, 요기요 앱을 통해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일부 매장 한정으로만 운영된다. 따라서 맘스터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 예정 매장이 이벤트를 진행하는지 확인은 필수다.

맥도날드와 롯데리아는 신축년 새해 버거 한정판 판매 중이다. 우선 롯데리아는 1월 한 달 간 사각 새우 패티 2장으로 구성한 사각새우더블버거를 한정 판매한다. 한정 제품으로 출시하는 사각새우더블버거는 미니 새우패티 2장으로 버거의 새우 식감과 볼륨감을 높인 것으로 새해 맞이 기획한 프로모션 제품이다.

또한 롯데리아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패티를 2장으로 구성한 사각새우더블버거세트또는 호주산 쇠고기 패티와 치즈 2장으로 구성한 더블X2버거세트구매 시 치즈스틱을 증정하는 더블패티 라이벌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모바일 롯데리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으로 한정 제품 사각새우더블버거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도 증정한다.

맥도날드는 행운버거절찬 판매 중이다. 행운버거 판매 기간은 이달 27, 컬리 후라이는 내달 28일까지다. 행운버거는 새해 희망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맥도날드만의 시즌 한정메뉴로 올해로 8년째 연말연시에 판매된다.

올해의 맥도날드 행운버거는 독특한 긴 모양과 쫀득한 패티가 특징으로 달달하면서도 리치한 갈릭 소스가 환상적인 진한 맛을 선사하는 행운버거 골드와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스파이시 바비큐 소스로 기분 좋게 매콤한 행운버거 레드’ 2종이다. 행운버거 가격은 단품 4600, 세트 5900원이며, 세트 구매 시 컬리 후라이가 사이드 메뉴로 함께 제공된다.

맥도날드는 올해도 모두를 위해 행운을 나눌 수 있도록 행운버거 구매 시 판매 수익금 일부를 적립하는 기부 캠페인을 이어간다. 행운버거 단품 혹은 세트 구매시마다 100원씩 적립되며, 판매가 시작된 2주 후부터 매장 내 메뉴보드와 키오스크를 통해 누적된 기부금 현황이 공개될 예정이다. 적립된 기부금은 한국RMHC에 전달돼 아픈 어린이와 가족들이 병원 인근에 머물며 치료를 받고 심리적 안정을 찾을 수 있는 주거 공간인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에 사용된다.(관련기사 참조)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