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한마음 동행 페스타 특별전,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롯데하이마트 빅하트 세일 등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신축년 새해, 삼성전자, LG전자, 롯데하이마트 등 가전·양판점이 새해 첫 세일에 나선다.

4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한마음 동행 페스타 특별전을, 삼성전자는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몰 '(BIG)하트세일', '삼성 세일 페스타', '어서오소2021' 등을 진행한다.

LG전자, 한마음 동행 페스타 특별전

4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전국 LG베스트샵을 포함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한마음 동행 페스타 특별전을 진행한다. 행사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TV, 냉장고, 에어컨, 워시타워, 건조기, 스타일러, 청소기,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등 15개 제품군 가운데 총 90여 종이다.

LG전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77형 올레드 TV(모델명: OLED77ZXK)를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200만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나 캐시백 혜택 등을 제공한다. 21kg 용량 트롬 세탁기 씽큐(모델명: F21VDD)16kg 용량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모델명: RH16VTS)를 구입할 경우 각각 최대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과 건강관리가전 등 인기 가전 구입 고객들을 위한 행사도 마련했다. 오브제컬렉션 제품 중 서로 다른 품목으로 3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제품 수에 따라 최대 200만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나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워시타워, 건조기, 스타일러, 식기세척기 등 트루스팀이 탑재된 건강관리가전을 서로 다른 품목으로 4개 이상 구매 시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는다.

LG전자는 LG베스트샵이나 백화점에서 한마음 동행 페스타 특별전 행사제품을 구입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트롬 워시타워, 퓨리케어 360° 2단 공기청정기, 디오스 와인셀러 미니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삼성전자,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2021 갤럭시 아카데미

앞서 삼성전자는 1일부터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시작했다. 기간은 이달말일까지다. 행사 기간에 고객들은 1등급 QLED TV, 비스포크 냉장고, 21kg 세탁기, 16kg 건조기 등 삼성전자의 인기 제품을 삼성닷컴 등 온오프라인 특정 행사점에서 한정된 수량에 한해 100만원 이하의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특가 이벤트 외에도 이번 세일 페스타에 가전과 모바일 제품을 포함, 86개의 행사 기획 모델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예비 신혼부부와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한 혜택도 준비됐다. 혼수 고객의 경우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혼수 클럽에 가입하면 구매 금액에 따른 추가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소상공인 고객은 사업자등록증명원을 지참하고 제품을 구매할 경우 금액대별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언택트 시대에 맞게 안전하고 즐거운 여가를 보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품 구매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최고급 풀옵션 캠핑카(1)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신라호텔 숙박권(50), 홈 트레이닝 용품(1000) 등 다채로운 경품이 준비돼 있다.

또한, 구매 고객이 아니더라도 삼성닷컴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한민국 응원 댓글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족·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배달 앱 할인쿠폰도 준다.

이와함께 삼성전자는 오는 331일까지 3개월간 노트PC부터 스마트폰, 태블릿, 프린터까지 다양한 모바일·IT 제품을 더욱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2021 갤럭시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2021 갤럭시 아카데미는 새학기를 맞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갤럭시 북(Galaxy Book)’ 노트PC 신제품을 비롯한 스마트폰, 태블릿, 프린터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2개 이상의 IT 기기를 동일 매장에서 동시 구매할 경우 현장 할인 또는 포인트 적립을 해준다.

삼성전자는 세련된 디자인에 최신 인텔 11세대 프로세서로 더욱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는 갤럭시 북 플렉스2’·‘갤럭시 북 플렉스2 5G’·‘갤럭시 북 이온2’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한컴 오피스 패키지(635500원 상당)도 제공하며, 구매 모델에 따라 이미지 편집툴 클립 스튜디오’,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20여만 편의 VOD를 즐길 수 있는 시즌(SEEZN)’, 영상 촬영 및 편집 툴 곰믹스 프로(Gom Mix Pro)’곰캠 프로(Gom Cam Pro)’ 등 다양한 콘텐츠의 최대 1년 무료 사용 혜택도 준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아카데미 기간에 삼성 노트PC를 구매하고 기존 노트북을 반납하면 중고가를 보상해주는 노트북 보상 원정대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제조사나 노트PC 사양에 따라 보상 가격은 달라질 수 있으며, 고장 난 노트북도 최저 1만원 보상한다. 노트PC 구매 고객 대상으로 토탈 케어 서비스인 삼성 케어 플러스(Samsung Care+)’도 확대 운영한다. 파손·배터리 교체 등 노트PC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해 다양한 보장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삼성전자는 ‘2021 갤럭시 아카데미기간에 폴더블폰 갤럭시 Z 폴드2 5G’·‘갤럭시 Z 플립 5G’갤럭시 노트20’ 시리즈, ‘갤럭시 S20 FE 5G’ 구매 고객 대상으로 갤럭시 버즈 라이브’ 50% 할인 쿠폰과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m) 4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갤럭시 Z 폴드2 5G’·‘갤럭시 Z 플립 5G’ 구매 고객에게는 정품 웨어러블 기기와 액세서리 등을 구매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 S7’·‘갤럭시 S7+’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정품 키보드 커버 50% 할인 쿠폰 또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갤럭시 탭A(Wi-Fi)’·라미(LAMY) 사파리 S펜과 강화유리 세트 중 한 가지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갤럭시 탭 S6 Lite9’ 구매 고객은 정품 북 커버·‘갤럭시 탭A(Wi-Fi)’·라미(LAMY) 사파리 S펜과 강화유리 세트 중 원하는 할인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갤럭시 탭 S7·S7+’ 구매 고객에게 8만편 이상의 컨텐츠를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왓챠’ 3개월 베이직 이용권을 제공하며, 구매 모델에 따라 밀리의 서재’, ‘조인스 프라임(JOINS PRIME)’, ‘폴린(fol:in)’ 등 다양한 콘텐츠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 '(BIG)하트세일'...'삼성 세일 페스타', '어서오소2021'

가전 양판점인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은 '(BIG)하트세일'을 비롯해 '삼성 세일 페스타', '어서오소2021' 등의 이벤트를 벌인다. 하트세일은 매월 초 7일간 진행하는 행사로, 오는10일까지다.

우선 LG 16건조기, 삼성전자 19드럼세탁기, 로보락 로봇청소기,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위닉스 공기청정기 등 인기 상품이 최대 30할인 특가로 판매된다. 가습기, 전기요, 온수 매트 등 겨울철 인기 제품들을 '겨울 가전 시즌오프 세일'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세일 기간 내 행사 모델 구매 시 최대 12의 카드 청구 할인(최대 12만원)이 제공된다. 하이마트 모바일앱을 통해 2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최대 100만 엘포인트, 엘페이로 결제 시에는 5(한도 5천원)를 적립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31일까지 하이마트와 함께하는 브랜드 행사도 진행된다. '삼성 세일 페스타'에서는 12개 초특가 원데이 딜을 실시한다. 2품목 이상 구매 시 모델별 최대 45만 엘포인트 적립 및 하루 최대 6만 엘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준다.

'LG 전자 한마음 동행 페스타'에서는 LG전자의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각종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 새해맞이 '어서오소2021'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하이마트 모바일 앱 푸시 동의 후 2021년 새해 다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순금 송아지, 새해 축하 케이크, 엘포인트 1천점을 준다. 하이마트 회원당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내달에 발표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