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제주 컬러 피커 동백꽃 에디션’...빌리프, ‘뉴메로 10 미스트’

이니스프리와 빌리프가 새해 첫 신제품 출시 소식을 전했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K뷰티 큰집,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의 신축년 새해 첫 신제품 첫소식을 아모레퍼시픽에서는 이니스프리가, LG생활건강은 빌리프가 알렸다. 이니스프리에서는 제주 컬러 피커 동백꽃 에디션을, 빌리프는 뉴메러 10 미스트를 출시했다.

3일 양사에 따르면, 우선 이니스프리는 제주 동백꽃의 붉은색 꽃잎에서 영감을 받은 메이크업 컬렉션 ‘2021 제주 컬러 피커 동백꽃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와함께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두 가지의 메이크업 룩 화보도 공개했다.

신축년 첫 신제품인 ‘2021 제주 컬러 피커 동백꽃 에디션에는 흰 설경 사이에 빨갛게 피어나 겨울의 시작을 알리며, 크고 붉은 꽃잎이 따뜻하고 맑은 동백꽃의 컬러가 담겼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동백꽃처럼 따뜻하고 맑은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주는 총 5가지의 메이크업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수분감을 머금은 제형으로 가루날림 없이 보송하게 펴 발리는 동백꽃 모양의 동백 블루밍 블러셔 2동백꽃의 꽃잎 모양을 닮아 화사한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동백 치크 브러시 등은 동백 꽃잎의 아름다운 모양을 담아내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또한 동백꽃이 지닌 맑은 레드로 표현된 부드럽게 펴 발리는 블렌딩 텍스처가 주름 부각 없이 보송한 블러립을 연출해 주는 동백 꽃잎 틴트 3차분한 베이스부터 영롱한 글리터까지 한 번에 담아 피어나는 동백꽃처럼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동백 아이 팔레트 제주 동백 오일이 입술에 촉촉함을 선사하는 레드 컬러의 동백 릴리프 립 오일 등도 구매욕을 불러일으킨다.

신예은과 함께한 2가지 컨셉의 메이크업 룩 화보/ 사진: 이니스프리

이와함께 이니스프리는 ‘2021 제주 컬러 피커 동백꽃 에디션출시를 기념해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2가지 컨셉의 메이크업 룩 화보도 공개했다. 화보 속 신예은은 이번 에디션의 메인 컬러인 레드 컬러를 활용해 화사하고 맑은 느낌의 레드 카멜리아 메이크업 룩과 핑크 컬러의 블러셔와 핑크 베이지 색상의 립으로 사랑스럽고 따뜻한 핑크 카멜리아 메이크업 룩을 연출했다.

빌리프의 신제품 ‘뉴메로 10 미스트’/ 사진: 빌리프

LG생활건강의 빌리프는 신축년 첫 신제품으로 뉴메로 10 에센스 비결을 그대로 담아 분사 후 10초 안에 피부에 보습과 윤기 지수를 높여주는 빌리프 뉴메로 10 미스트를 출시했다.

빌리프가 선보인 뉴메로 10 미스트는 세안 직후 10초 안에 급격히 사라지는 수분을 지켜준다는 의미를 담은 뉴메로 10 에센스의 미스트 버전이다.

요즘같이 날이 기본적으로 건조한데 과도한 난방으로 피부를 더욱 메마르게 하는 환경에서 피부에 즉각적으로 보습감과 윤기를 부여한다고 빌리프는 설명했다. 실제로 빌리프가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 의뢰해 한국 성인 여성 32명 대상 인체적용시험 결과 히터 바람 환경에서 미스트 사용 10초 후, 보습 137.03% 및 윤기 10.87% 개선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뉴메로 10 미스트는 탱글한 젤 질감의 미스트가 워터 미스트 대비 높은 보습력과 영양감을 동시에 부여해 피부를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가꿔어준다. 입자가 고르고 넓게 퍼지는 분사각과 미세한 안개 분사로 메이크업 위에 뿌려도 기존 메이크업이 뭉치거나 무너지지 않고 수분감을 채워준다.

빌리프 브랜드 담당자는 요즈음에는 영하의 낮은 기온, 실내 난방기 가동으로 인한 뜨거운 바람, 장시간 마스크 착용 등으로 피부가 자극 받고 건조함을 느낄 수 밖에 없다,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이 가능한 미스트 사용으로 피부 컨디션을 케어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