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새해 맞아 '슈퍼 렌탈 원데이' 특집전...NS홈쇼핑, ‘럭키세븐 2021 복드림 대전’과 ‘힘찬출발 2021’ 프로모션

현대, NS, CJ오쇼핑 등 TV홈쇼핑이 신축년 새해맞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현대, NS, CJ오쇼핑 등 TV홈쇼핑이 신축년 새해맞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은 새해 맞아 '슈퍼 렌탈 원데이' 특집전을, NS홈쇼핑은 럭키세븐 2021 복드림 대전힘찬출발 2021’ 프로모션을, CJ오쇼핑은 원더풀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TV홈쇼핑 프로모션은 새해를 맞아 새로운 기분으로 집콕 생활의 편의성을 높이려는 고객들을 겨냥했다.

31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홈쇼핑은 내년 13일 하루 동안 새해맞이 '슈퍼 렌탈 원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정수기·음식물 처리기·청정환기 시스템 등 렌탈 상품 5종을 각각 50~70분간 선보인다. 오후 145분 방송에서는 70분간 코웨이의 올 하반기 신상품인 '아이콘 정수기', 오후 410분에는 최근 주방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싱크리더 음식물 처리기를 판매하는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오후 935분에는 지난 방송(12/13) 18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경동나비엔 '청정환기 시스템'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공기청정 기능과 환기 기능이 합쳐진 상품으로, 초미세먼지 집진필터·탈취필터·프리필터 등으로 구성돼 창문을 열지 않아도 집안 내 공기를 환기할 수 있는게 특징이다. 이번 앵콜 방송에서는 상담예약 후 구매를 한 고객 대상으로 초미세 집진필터 2개를 무료 제공한다.

또한 현대홈쇼핑은 또 '새해 결심 상품'도 선보인다. 오후 545분에는 집에서도 쉽게 트레이닝이 가능한 '크로스엑스런 런닝머을, 오후 1150분에는 태블릿PC 기반의 스마트 영어학습 시스템 '뇌새김 영어 렌탈 상품을 판매한다.

NS홈쇼핑은 11일부터 럭키세븐 2021 복드림 대전힘찬출발 202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럭키세븐 2021 복드림 대전1월 셋째 주까지 주말마다 더블적립금 찬스와 청구할인이 동시에 제공된다. 새해 1월의 1일부터 3, 9일부터 10, 16일부터 17일 등 총 3차례 걸쳐 진행된다. 행사 기간 TV 방송에 편성된 럭키세븐 2021’ 상품을 구매하면 삼성카드 7% 청구할인과 7% 적립에 모바일 앱 7% 추가 적립을 받을 수 있다. 적립금은 ARS 할인, 쿠폰 할인 등을 제외한 실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부여되며, 매주 고객 ID1회 최대 3만 원까지 지급된다. 모바일 앱 7% 적립금은 구매 후 별도로 신청해야 한다.

CJ오쇼핑은 매일 1, 11일에 진행하는 원더풀데이 프로모션으로 내년 새해를 연다. 원더풀 프로모션은 지난 3월 시작한 프로모션으로 5만원 이상의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0%(최대 1만원)을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대상은 TV홈쇼핑과 T커머스 상품, 그리고 CJmall에서 판매 되는 상품이며 여행, 렌탈, 보험, 설치상품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발생되는 구매 적립금은 적립을 신청한 고객에 한해 다음 달 같은 날에 지급돼 2주간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GS, CJ오쇼핑 등 TV홈쇼핑은 새해보단 설에 맞춰 대규모 프로모션을 준비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TV홈쇼핑 관계자는 현재 설맞이 대규모 프로모션을 기획 중에 있다내년 1월 중순에 시작해 설 명절까지 이어질 것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