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 RMK 베이지 무드를 핑크 코랄 브라운에 녹인 ‘RMK SS 2021 컬렉션’ 출시

프리메라는 예민해진 피부를 달래는 안티에이징 세럼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을, RMK는 부드러운 베이지로 우아한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RMK SS 2021 컬렉션’을 출시한다.
프리메라는 예민해진 피부를 달래는 안티에이징 세럼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을, RMK는 부드러운 베이지로 우아한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RMK SS 2021 컬렉션’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올해의 마지막 날 31일에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프리메라는 예민해진 피부를 달래는 안티에이징 세럼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을, RMK는 부드러운 베이지로 우아한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RMK SS 2021 컬렉션’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메라는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을 출시한다. 고효능의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예민해진 피부의 노화를 가속하지 않도록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제품이다. 항산화 효능이 풍부한 프림 로즈 오일 캡슐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면서 근본부터 탄탄하게 채워주는 파워 배리어 캡슐™의 시너지 효과가 피부 본연의 컨디션을 탄탄하게 올려준다. 주름 관리에 탁월한 아데노신, 풍부한 영양감을 주는 스쿠알란과 펩타이드,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는 나이아신아미아드와 비타민C 유도체 등을 함유해 지쳐있는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은 유효성분들을 초미세 캡슐화하여 피부 속까지 빠르고 깊숙이 스며들수 있도록 도와준다. 실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세럼 사용 후 손상된 피부 장벽이 63.8% 개선되고, 눈가 탄력과 팔자 탄력이 각각 6.5%, 6.9% 증가해 겉으로 보이는 탄력뿐만 아니라 근본적인 안티에이징과 피부 장벽이 개선됨을 확인할 수 있었다. 풍부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리치한 텍스쳐의 세럼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감각적인 시트러스 플로랄 우디향의 제품이다.

메이크업 브랜드 RMK는 부드럽고 우아한 베이지의 ‘RMK SS 2021 컬렉션’을 선보인다. 도심 속에서 피어나는 꽃처럼 부드러운 베이지 감성을 컬러로 담아냈다. 베이지 감성 무드가 핑크부터 코랄, 브라운에 녹아 다채로운 색감 구성으로 선보인다. ‘더 베이지 라이브러리 아이 섀도우 듀오’, ‘더 베이지 라이브러리 블러쉬 듀오, W 아이브로우 컬러즈를 포함 총 6종으로 구성됐으며 ‘더 베이지 라이브러리 립스틱’과 ‘네일 폴리쉬’는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분위기 있는 베이지 계열의 구성이 돋보이는 ‘더 베이지 라이브러리 아이 섀도우 듀오’는 윤기 있는 눈매를 완성해주는 크림 타입과 은은하게 빛나는 펄 파우더 타입이 함께 내장돼 레이어드 메이크업에 용이하다. ‘더 베이지 라이브러리 블러쉬 듀오’ 역시 피부에 녹아 들 듯 자연스러운 혈색과 입체감을 더해주는 컬러 파우더와 신비로운 광채를 표현하는 편광펄 파우더가 듀얼로 구성돼 매혹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한정판 ‘더 베이지 라이브러리 립스틱’은 누드 컬러는 물론 생기 있는 피치 베이지, 우아한 분위기의 메이플 베이지까지 다양한 베이지 컬러 스펙트럼을 즐길 수 있다. 부드럽게 입술에 녹아드는 매끈한 발림성과 균일한 발색이 큰 특징이다. 이 외에 그윽한 브라운 브로우 메이크업을 위한 ‘W 아이브로우 컬러즈’ ‘RMK 아이브로우 펜슬’도 함께 구성돼 따듯한 스프링 메이크업을 무드 있게 마무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