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코스메틱 듀오 아이섀도 ‘수이블랙 아이컬러’ 한정 출시, 폴앤조보떼 봄 공원의 피크닉에서 영감 ‘애프터눈 피크닉’ 컬렉션 출시

안나수이는 핑크 무드를 담은 ‘수이블랙 아이컬러’를, 폴앤조보떼는 섀도와 블러셔로 구성된 ‘애프터눈 피크닉’ 컬렉션을 출시한다.
안나수이는 핑크 무드를 담은 ‘수이블랙 아이컬러’를, 폴앤조보떼는 섀도와 블러셔로 구성된 ‘애프터눈 피크닉’ 컬렉션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30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안나수이 코스메틱과 폴앤조보떼가 2021 스프링 컬렉션으로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인다. 안나수이는 핑크 무드를 담은 ‘수이블랙 아이컬러’를, 폴앤조보떼는 섀도와 블러셔로 구성된 ‘애프터눈 피크닉’ 컬렉션을 출시한다.

안나수이 코스메틱은 2021년 스프링 컬렉션으로 ‘수이블랙 아이컬러’를 출시한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수이블랙 아이컬러는 기분을 업 시켜줄 핑크 무드가 가득한 듀오 아이섀도 5종으로 출시되며 온고잉 제품보다 사랑스러운 무드가 더욱 강조됐다. 비비드한 컬러에서 소프트한 컬러까지, 스파클링한 펄감과 은은한 펄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오일과 파우더 성분이 적절하게 배합된 부드러운 텍스처로 손쉬운 블렌딩이 가능하고 밀착력이 좋아 오랜 시간 그윽한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하트 모양 케이스 안에 하트 아이섀도와 거울이 담긴 사랑스러운 디자인 또한 매력적이다. 특히 한정판으로 출시된 이번 제품은 기존 화이트 도트 디자인 대신 핑크 컬러의 도트와 안나수이 로고가 담겨 특별함을 더했다.

폴앤조보떼는 스프링 컬렉션으로 ‘애프터 눈 피크닉’을 선보인다. 2021 스프링 컬렉션 ‘애프터 눈 피크닉’은 따뜻한 봄햇살이 가득한 공원에서 즐기는 행복한 피크닉에서 영감을 받아 파스텔 컬러의 아이컬러 CS 3종과 젤 블러셔 3종으로 구성됐다.

아이컬러 CS 3종은 귀여운 고양이 참(charm)이 달린 특별한 케이스 담겨 출시된다. 레이어링 하기 좋은 세 가지 컬러가 담겨 있으며 보는 각도에 따라 다채롭게 변하는 펄과 맑고 화사한 파스텔 컬러다. 오일 코팅 파우더 입자 덕분에 발림성과 밀착력이 좋아 오랜 시간 눈부신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하이라이터, 컬러 코렉터, 블러셔로도 활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젤 블러셔 3종은 이슬을 머금은 듯 투명하고 윤기 있는 컬러가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워터 베이스의 젤 포뮬러로 촉촉하고 푸딩 같은 텍스처다. 매끄럽고 균일하게 발리며 투명하고 생기 있게 물드는 컬러, 피부 속부터 올라오는 듯한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로 연출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