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1월 1일부터 새해 첫 세일..‘신년이니까 새단장세일’
삼성전자,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쿠팡, 삼성전자 노트북 31일까지...LG전자 내년 1월 3일까지 노트북 사전예약 판매

삼성전자, 롯데하이마트 등 가전업체, 가전양판점 등이 새해 첫날 대규모 할인전을 진행한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삼성전자, 롯데하이마트 등 가전업체, 가전양판점 등이 대규모 할인전으로 새해 첫날을 연다. 이와함께 쿠팡은 삼성전자, LG전자 신형 노트북 사전예약판매를 진행한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롯데하이마트는 내년 1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신년이니까 새단장세일을 연다. 삼성전자와 손잡고 진행하는 롯데하이마트X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경품, 참여 이벤트 등 연초부터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내년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신년이니까 새단장세일’을 진행한다./ 사진: 롯데하이마트

우선 1월 한 달간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롯데하이마트X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삼성전자와 협업해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TV, 세탁기, 의류건조기 등 삼성전자 기획 모델을 할인 판매하고 캐시백 등 추가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대에 따라 최대 75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주고,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준다.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신축년 어서오소경품 이벤트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2021명을 선발해 경품을 준다. 1(1)에게 골드바 10돈을, 2(20)에게 골드바 1돈을, 3(2000)에게 엘포인트(L.POINT) 1000 포인트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내년 219일 롯데하이마트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다. ‘소띠들 어서오소이벤트에서는 소띠 고객에게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삼성전자는 삼성전자가 내년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삼성전자가 내년 11일부터 31일까지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 고객들은 1등급 QLED TV, 비스포크 냉장고, 21kg 세탁기, 16kg 건조기 등 삼성전자의 인기 제품을 삼성닷컴 등 온오프라인 특정 행사점에서 한정된 수량에 한해 100만원 이하의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특가 이벤트 외에도 이번 세일 페스타에 가전과 모바일 제품을 포함, 86개의 행사 기획 모델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예비 신혼부부와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한 혜택도 준비됐다. 혼수 고객의 경우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혼수 클럽에 가입하면 구매 금액에 따른 추가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소상공인 고객은 사업자등록증명원을 지참하고 제품을 구매할 경우 금액대별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언택트 시대에 맞게 안전하고 즐거운 여가를 보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품 구매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최고급 풀옵션 캠핑카(1)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신라호텔 숙박권(50), 홈 트레이닝 용품(1000) 등 다채로운 경품이 준비돼 있다.

또한, 구매 고객이 아니더라도 삼성닷컴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한민국 응원 댓글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족·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배달 앱 할인쿠폰도 준다.

쿠팡은 삼성전와 LG전자의 신형 노트북을 사전 예약 판매한다. 쿠팡의 고객들은 삼성·LG전자의 최신 노트북을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쿠팡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달 31일까지, LG전자 내년 13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이달 31딜까지 사전예약이 진행되는 삼성전자 갤럭시 북’ 3종과 노트북 플러스2’ 등 신제품은 인텔 11세대 프로세서와 Q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 '갤럭시 북 플렉스2', '갤럭시 북 이온2' 등 구매 시, 무선 이어폰인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제공된다. ‘노트북 플러스2’ 구매 시 스포츠 밴드인 갤럭시 피트 2를 사은품이 증정된다. 온라인 학습을 위한 삼성에듀 수강권부터 재택근무에 필수인 한컴 삼성오피스팩 등 다양한 제휴 콘텐츠를 사은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 새 노트북을 구매하면 기존의 노트북은 중고 보상가를 받고 반납할 수 있어 가격 부담을 덜 수 있다. 삼성전자 노트북을 삼성카드, 국민카드로 결제시 최대 7%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쿠팡안심케어' 보험을 옵션으로 선택하면 제조사가 제공하는 기본 보증기간을 최대 5년까지 연장할 수 있다.

내년 13일까지 LG전자의 LG그램 14/16/17형 등 2021년형 신제품을 사전 예약으로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풍성한 사은 혜택이 제공된다. 구매자에게 LG 톤 프리 블루투스 이어폰, 무소음 마우스, 블루투스 키보드 등 총 8개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 LG 그램과 함께 LG 모니터를 구매하면 모니터를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노트북을 삼성카드, 국민카드로 결제시 최대 7%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쿠팡안심케어' 보험을 옵션으로 선택하면 제조사가 제공하는 기본 보증기간을 최대 5년까지 연장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