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을 위한 놀이터 콘셉트로 컬러풀한 색감의 유니섹스 제품들로 구성, 새해맞이 이벤트도

아디다스가 레고그룹과 협업해 어린이도 즐겁게 입고 즐길 수 있는 ‘아디다스 레고 컬렉션’을 출시한다.
아디다스가 레고그룹과 협업해 어린이도 즐겁게 입고 즐길 수 있는 ‘아디다스 레고 컬렉션’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디다스가 레고그룹과 협업해 어린이도 즐겁게 입고 즐길 수 있는 ‘아디다스 레고 컬렉션’을 출시한다.

아디다스 레고 컬렉션은 스포츠와 놀이가 아이들의 무한한 잠재력을 이끌어낸다는 양사의 공통적인 철학을 바탕으로, ‘세상은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라는 콘셉트에 맞게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오감을 깨우는 컬러풀한 색감과 편안한 착용감의 의류와 신발로 구성됐다. 또한, 아이들이 원하는 대로 자유로운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남녀 모두를 위한 유니섹스 제품으로 선보인다. 컬러 블록 디자인과 패턴이 돋보이는 아노락 자켓, 알록달록한 컬러의 빅로고 티셔츠,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장하는 밴딩 팬츠, 발을 폭신하게 감싸주는 쿠션 소재와 신고 벗기 편리한 힐 탭이 적용된 운동화 등 아이들의 취향과 활동성이 반영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아디다스는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아이들에게 기쁨과 희망을 전하고자 레고코리아와 함께 2021년 새해맞이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전개한다. 행사는 올해 12월 31일부터 내년 1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아디클럽 회원 대상 선착순 2,021명에게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또는 전국의 아디다스 키즈 매장을 포함한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아디다스 레고 컬렉션 제품 7만원 이상을 구매한 후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7만원 이상 구매한 응모 선착순 2,000명에게는 ‘레고 스타트팩 1개’와 ‘레고 바우처 5,000원권’, 응모자 중 20만원 이상 구매한 21명에게는 ‘레고 클래식 조립박스 1개’와 ‘레고 바우처 5,000원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해당 사은품은 2월 1일 당첨자 발표 후 2월 2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1월에는 키즈 패션 매거진 ‘밀크 코리아’를 통해 형형색색의 놀이터를 배경으로 아이들의 자유분방한 모습을 담은 아디다스 키즈 화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야외 활동이 위축된 상황에서 마음껏 뛰놀고 싶어하는 아이들의 마음을 담은 화보로, 알록달록한 색감의 옷을 입고 자유롭게 뛰놀며 환하게 웃는 아이들의 모습을 담았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전세계인들에게 사랑받는 레고그룹과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시작으로 아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레고 컬렉션을 올해 지속적으로 선보이게 될 예정”이라며 “비비드한 컬러와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춘 것은 물론 실내외 구분없이 자유롭고 편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어 바깥 활동이 줄어든 아이들에게 밝고 활기찬 에너지를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