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앤가바나 뷰티 광택과 영양 입히는 ‘샤이니시모 하이 샤인 립 라커’ 출시, 디토M&D 코스메틱 브랜드 큐어세라 론칭 ‘저자극 레스큐 커버 크림’ 출시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입술에 반짝이는 광택을 입히는 ‘샤이니시모 하이 샤인 립 라커’를 출시하며, 큐어세라는 브랜드를 론칭하며 첫 제품으로 ‘저자극 레스큐 커버 크림’을 출시한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입술에 반짝이는 광택을 입히는 ‘샤이니시모 하이 샤인 립 라커’를 출시하며, 큐어세라는 브랜드를 론칭하며 첫 제품으로 ‘저자극 레스큐 커버 크림’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9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입술에 반짝이는 광택을 입히는 ‘샤이니시모 하이 샤인 립 라커’를 출시하며, 큐어세라는 브랜드를 론칭하며 첫 제품으로 ‘저자극 레스큐 커버 크림’을 출시한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입술에 광택으로 반짝임을 주는 ‘샤이니시모 하이 샤인 립 라커’를 선보인다. 빛을 반사하듯 광택을 주며 또렷하게 발색되는 제품이다. 영양이 풍부한 올리브 오일, 무화과 추출물, 히아루론산을 결합한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메디터레이니언 글로우 콤플렉스™’를 함유해 탁월한 립 케어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비타민 E의 항산화 효과가 더해져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돌체앤가바나의 아이코닉한 ‘세이크리드 하트(Sacred Heart)’ 패턴이 장식된 패키지로 꾸며졌다.샤이니시모 하이 샤인 립 라커는 총 14개의 셰이드로 구성됐다.

스타트업 디토M&D는 코스메틱 브랜드 ‘큐어세라(CureCera)’를 론칭하고 ‘저자극 레스큐 커버 크림’을 출시했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브랜드로, 저자극 레스큐 커버 크림을 시작으로 민감성 피부를 위한 다양한 카테고리 화장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큐어세라는 여드름과 같은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자외선, 세균, 미세먼지 등 다양한 원인 해결을 돕는 제품을 기획하고 있으며, 20~30대 여성들의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는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