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완전히 달라진 ‘NEW 루즈홀릭’ 두 개의 다른 질감으로 선보여, 에스쁘아 광택 있는 립 틴트 ‘꾸뛰르 립 틴트 샤인’, 티르티르 섬세한 아이메이크업 3종과 ‘홈 파티 에디션’ 출시

헤라는 새 패키지와 컬러로 무장한 ‘NEW 루즈홀릭’으로 2021년을 공략하며, 에스쁘아는 반짝이는 입술 틴트 ‘꾸뛰르 립 틴트 샤인’을, 티르티르는 아이메이크업 3종과 ‘홈 파티 에디션’을 출시한다.
헤라는 새 패키지와 컬러로 무장한 ‘NEW 루즈홀릭’으로 2021년을 공략하며, 에스쁘아는 반짝이는 입술 틴트 ‘꾸뛰르 립 틴트 샤인’을, 티르티르는 아이메이크업 3종과 ‘홈 파티 에디션’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8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오늘은 메이크업 제품들이 연이어 등장했다. 헤라는 새 패키지와 컬러로 무장한 ‘NEW 루즈홀릭’으로 2021년을 공략하며, 에스쁘아는 반짝이는 입술 틴트 ‘꾸뛰르 립 틴트 샤인’을, 티르티르는 아이메이크업 3종과 ‘홈 파티 에디션’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헤라는 새로운 컬러와 패키지로 탈바꿈한 ‘NEW 루즈홀릭’을 출시한다. NEW 루즈홀릭은 헤라가 2021년 가장 먼저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헤라는 NEW 루즈홀릭을 통해 전세계에서 가장 컨템포러리한 도시인 서울에서 영감을 받은 ‘뉴 클래식’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기존의 뻔한 레드를 넘어 헤라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클래식 컬러를 구현했다. 특히 한국 여성의 피부 톤에 가장 잘 맞는 중채도 중심의 색채로 구성해 어떤 색을 발라도 분위기 있는 ‘어퍼 럭셔리(UPPER LUXURY)’ 룩을 선사한다.

이번 제품은 각기 다른 질감을 지닌 ‘루즈홀릭’과 ‘루즈홀릭 매트’ 2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루즈홀릭’은 입술 속부터 올라온 듯한 은은한 광과 풍부한 보습감을 제공해준다. ‘루즈홀릭 매트’는 완벽히 밀착되는 컬러와 부드러우면서도 가벼운 텍스쳐가 공존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역시 기존의 센슈얼 라인과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건축학적 요소를 반영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극대화했으며, 손을 따라 부드럽게 흐르는 곡선으로 우아함을 더했다.

에스쁘아는 반짝이는 립 틴트 ‘꾸뛰르 립 틴트 샤인’을 선보인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선런칭한다. ‘꾸뛰르 립 틴트 샤인’은 3-레이어 기술을 통해 입술에 닿는 순간 느껴지는 촉촉한 수분 틴팅 레이어와 오일 필름 레이어로 맑고 생생한 물빛 컬러를 표현하고, 레진 코팅막이 광택을 오래 유지한다. 맑은 레드 ‘라이크 잇’, 생생한 피치 코랄 ‘피치 어썸’, 브라이트 핑크 ‘헤이 베스티’, 차분한 핑크 베이지 ‘칠링칠링’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28일부터 단독 선출시 기념으로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꾸뛰르 립 틴트 샤인' 구매 시 20% 할인 및 ‘올 메이크업 딥 클렌징 오일’ 25ml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르티르는 아이메이크업 3종과 ‘홈 파티 에디션’을 출시한다. 아이 메이크업 3종은 ‘Draw Your Own Look’이라는 컨셉으로 ‘이지 스케치 브로우 펜슬’, ‘엣지 슬림 리퀴드 아이라이너’, ‘셀피 메이커 듀오 마스카라’다. ‘이지 스케치 브로우 펜슬’은 한 올 한 올 디테일한 터치로 자연스러운 결을 살려주는 스키니 타입의 아이 브로우로, 가로 길이 1.5mm의 초슬림 삼각 타입 펜슬이다. 자연 모발에 어울리는 ’01 Deep Gray’ 컬러와, 밝은 모발에 어울리는 ’02 Natural Brown’ 컬러 2종으로 구성됐다. ‘엣지 슬림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눈꼬리 끝까지 선명한 라인으로 엣지를 살려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리퀴드 펜 타입의 아이라이너다. ‘셀피 메이커 듀오 마스카라’는 속눈썹의 숨어 있는 사각지대까지 컬링과 볼류밍을 동시에 해주는 듀얼 타입의 마스카라다. 픽서의 초슬림 브러쉬를 눈 앞머리부터 꼬리까지 꼼꼼하게 발라 깊게 컬링 시켜주고, 반대쪽 마스카라로 속눈썹에 볼륨을 더하면 하루 종일 뭉침없이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유지할 수 있다.

‘홈 파티 에디션’은 평범한 일상 속의 특별함을 더한다는 콘셉트로 4종 화장품으로 구성됐다. 데일리 룩부터 스페셜 룩까지 모두 연출 가능한 4가지 컬러 조합의 ‘아이즈 데코 섀도우 팔레트’, 랜선을 통해서도 촉촉하게 빛나는 장미빛 생기 입술 연출이 가능한 ‘글로우 데코 립 오일’, 핑크와 레드 베이스의 MLBB컬러에 옐로우 톤을 살짝 가미해 피부 톤 관계없이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주는 벨벳 텍스처의 ‘벨벳 데코 립스틱 #로즈 파티’, 메이크업 샵의 조명을 그대로 구현해 특별한 날 나만의 작은 메이크업 샵 무드를 구현해주는 ‘LED 스탠드 거울’로 구성됐다. 특히 LED 스탠드 거울에는 나만의 특별한 화장대를 만들어줄 깜찍하고 귀여운 DIY 데코레이션 스티커가 포함돼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