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어 없고 파워네트 원단으로 편안하게, 커버w업 몰드로 들뜸없이 가슴 모아줘, 펀예팬티는 봉제 마감 없는 이중 파워네트 원단 사용

더웨어 브랜드 슬림9이 ‘편하고 예쁜 속옷’으로 편예브라, 편예팬티 세트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이 ‘편하고 예쁜 속옷’으로 편예브라, 편예팬티 세트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커뮤니케이션앤컬쳐의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이 ‘편하고 예쁜 속옷’으로 편예브라, 편예팬티 세트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 편예브라는 늑골을 압박하는 와이어가 없고 통기성이 우수한 파워네트 원단을 사용하여 편안함을 제공한다. 단순히 몸을 압박하여 볼륨을 연출하는 것이 아니라 기술력으로 편안하지만 풍성한 볼륨을 연출한다는 점이 일반 볼륨 브라와 다르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가슴을 전체적으로 잡아주는 커버W업 몰드로 들뜸 없이 밑 가슴부터 윗가슴까지 빈틈없이 채워주며 가슴을 가운데로 모아주는 저중심 설계로 더욱 자연스럽고 예쁜 라인을 만들어준다.

고급스러운 컬러의 고퀄리티 레이스가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며, 레이스는 신축성이 우수한 사방 스판 레이스를 사용하여 불편함이 없다. 편예팬티는 봉제 마감 없는 이중 파워네트 원단으로 엉덩이 전체를 감싸주어 자국이 남거나 조이지 않고 편안하다.

슬림9 담당자는 “슬림9는 한 가지만의 가치를 내세우기보다는 모든 여성들이 담고 싶어 하는 가치들을 동시에 머금고 있는 브랜드”라면서 “편안함이 기본이 되는 아름다운 언더웨어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