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하지 않게 깔끔한 겨울룩 연출, ‘안젤로 다운자켓’과 ‘쥬드 다운자켓’ 출시, 전지현 화보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일상생활에서 활용하기 좋은 ‘라이프스타일 롱다운’ 2종을 출시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일상생활에서 활용하기 좋은 ‘라이프스타일 롱다운’ 2종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일상생활에서 활용하기 좋은 ‘라이프스타일 롱다운’ 2종을 출시한다. 브랜드 측은 과하지 않게 깔끔한 겨울룩을 완성시켜주는 디자인의 제품이라고 설명하며 브랜드 모델 전지현의 화보를 함께 공개했다.

‘안젤로 다운자켓’은 긴 기장의 다운자켓으로 옵션 밴딩 벨트와 슬림한 허리라인을 적용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해준다. 소매에는 이너커프스를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했고, 밑단에는 사이드 지퍼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전지현은 화보 속에서 블랙 안젤로 다운자켓에 스키니하게 다리 라인을 살려주는 하의 그리고 발까지 따뜻하게 감싸줄 패딩 부츠를 코디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블랙으로 시크하면서도 편안해 보이는 겨울 룩의 정석을 표현했다.

‘쥬드 다운자켓’은 조금 더 캐주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슬림한 허리라인을 적용해 다운자켓이지만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 했고, 탈부착 후드 및 폭스퍼도 함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했다. 소매의 이너커프스는 찬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주고 밑단 사이드 지퍼가 움직임을 조금 더 편하게 한다. 여성스러운 원피스와 롱부츠를 함께 코디하면 페미닌한 룩을 보여줄 수 있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네파가 이번에 선보인 안젤로와 쥬드 다운자켓은 심플함을 최우선으로 내세운 제품으로 어떻게 입어야하나 난감한 고민 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다운자켓을 찾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