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피너츠의 인기 캐릭터 스누피를 주방용품으로, 원형 접시부터 밥공기까지 총 13종 구성

코렐(Corelle)이 미국 인기 만화 피너츠(Peanuts)와 협업한 ‘스누피 프렌즈’ 컬렉션을 모던하우스에 런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코렐(Corelle)이 미국 인기 만화 피너츠(Peanuts)와 협업한 ‘스누피 프렌즈’ 컬렉션을 모던하우스에 런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누피를 주방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주방용품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미국 인기 만화 피너츠(Peanuts)와 협업한 ‘스누피 프렌즈’ 컬렉션을 모던하우스에 런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코렐 ‘스누피 프렌즈’ 컬렉션은 해외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자랑하는 스누피 캐릭터와 그의 친구들을 세련된 색상과 감성으로 표현한 제품이다. 스누피 캐릭터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컬러풀한 디자인은 다양한 음식과도 잘 어우러져 최근 유행하는 홈카페나 홈파티를 위한 테이블웨어로도 제격이다. 코렐 ‘스누피 프렌즈’는 다양한 크기의 원형접시부터 밥공기, 국대접, 냉면기 등 총 13종으로 출시되어 여러 상황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모든 제품들은 전국 모던하우스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렐은 ‘스누피 프렌즈’의 모던하우스 공식 입점을 기념해 풍성한 온라인, 오프라인 공통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23일부터 일주일 간 모던하우스 공식몰과 오프라인 전 매장, 이랜드 온라인 몰에서 ‘스누피 프렌즈’ 전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코렐 브랜드 김소영 마케팅 이사는 “스누피와 찰리 브라운, 라이너스 등 피너츠의 주요 캐릭터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이번 스누피 프렌즈 컬렉션은 다채로운 색상을 활용한 이미지들로 테이블에 생동감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코렐은 이번 스누피 프렌즈 컬렉션의 리빙 SPA 매장 입점을 통해 고객 접점 기회를 확대하고 더욱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취향과 니즈에 부합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