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금요일 찾아가는 피부숙면 CAR 운영…워터 슬리핑 마스크 체험기회도

▲ 라네즈가 매주 금요일 찾아가는 피부숙면 CAR를 운영한다.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잠 못 드는 여성들의 피부 숙면을 위해 라네즈가 매주 금요일 찾아가는 피부숙면 CAR를 운영한다.

라네즈는 글로벌 베스트셀러 ‘워터 슬리핑 마스크’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바쁜 일상 속에서 수면시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젊은 여성들을 대상으로 ‘잠을 덜 자더라도 피부만은 푹 잔 듯 생기 있게 가꿀 수 있다’는 취지의 ‘피부숙면 프로젝트’를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라네즈 페이스북에서 내가 잠 못 드는 이유와 장소에 대한 Sleepless Night 서베이를 진행하고, 이를 토대로 매주 금요일 잠 못 드는 사람이 가장 많은 곳에 ‘라네즈 피부숙면 CAR’가 찾아간다. 이벤트 장소와 시간은 라네즈 페이스북에서 사전에 공지된다. 피부숙면 CAR에는 워터 슬리핑 마스크 샘플 증정, 제품 체험, SNS 인증 이벤트 등 풍성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워터 슬리핑 마스크 샘플링 퍼레이드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관련, 라네즈 관계자는 “이번 피부숙면 프로젝트는 는 바쁜 일상으로 충분히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여성들의 잠 못 드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기획됐다”며 “충분한 숙면이 건강 뿐 아니라 피부 숙면에도 도움이 되지만 실제로 과도한 야근과 소셜 라이프, 자기 개발까지 쉴 틈 없는 여성들이 잠을 충분히 자지 못한다는 점에서 착안한 것이다.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 숙면 피부로 만들어 주는 슬리핑 전용 마스크팩인 슬리핑 팩_EX

한편,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라네즈 글로벌 베스트 셀러, 워터 슬리핑 팩_EX가 5년간의 연구를 통해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다. 수면 상태의 피부에 최적화되어 밤 사이 피부 컨디션을 활성화시키고 수분을 보충해주어 푹 잔 듯 촉촉하고 생기 있는 숙면 피부로 만들어 주는 슬리핑 전용 마스크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