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셀프 기프팅 소비심리 가속화...홀리데이 컬렉션 한정판, 내년 초 신상 선출시 등 셀프 기프팅 아이템 눈길

올 연말, 타인을 위한 선물뿐 아닌 ‘나’ 스스로를 위로하는 ‘셀프 기프팅’  겨냥 뷰티 신제품, 컬렉션 출시가 봇물이다./ 사진: 입생로랑뷰티, 슈에무라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올 연말, 타인을 위한 선물뿐 아닌 스스로를 위로하는 셀프 기프팅소비 심리가 더욱 가속화되고 있다. 셀프 기프팅 소비에 접합한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이중 가장 여심을 자극하는 것이 바로 뷰티 홀리데이 컬렉션이다. 뷰티 홀리데이 컬렉션은 1년에 딱 이맘때만 판매하는 한정판이다. 그러나 올해는 셀프 기프팅 소비 패턴에 맞춰 내년 신제품을 앞당겨 출시하는 선출시 제품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입생로랑 뷰티, 뉴 입생로랑 마블팩트...셀프 기프팅 아이템 제격

연말 홀리데이 셀프 기프팅 뷰티 아이템으로 여심을 자극하는 대표 제품은 입생로랑뷰티의 내년 신제품 뉴 입생로랑 마블팩트다. 입생로랑뷰티의 쿠션은 지난 2016년 첫선을 보인이래 줄곧 럭셔리 쿠션 시장을 주도해 왔다. 이번 신제품인 뉴 입생로랑 마블팩트는 2세대 버전으로 정식 출시는 내년 17일이다. 그러나 입생로랑 뷰티는 지난 16일 선출시했다.

뉴 입생로랑 마블팩트는 럭셔리 쿠션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갈 새로운 하이엔드 아이템이다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를 위한 3-IN_1 메이크업 솔루션이다. 입생로랑 뷰티의 첫 롱래스팅 마블 팩트인 뉴 입생로랑 마블팩트는 기존 마블 팩트에서 보지 못했던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한 번의 터치로 피부 결점을 커버하여 무결점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동시에 스킨케어처럼 사용감도 편안하다. 톤업 메이크업 베이스와 하이 커버 파운데이션이 만나 피부결을 정돈하고 모공을 부드럽게 커버해주며 공들여 메이크업을 한 듯 고급스러운 마블 피니쉬를 선사한다. 여기에 비타민 히알루론산 진귀한 자스민 성분 등 풍부한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윤기를 더하고 하루 종일 편안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에센스 성분이 많이 함유된 마블 포뮬라를 그대로 피부에 옮길 수 있도록 제작된 마블 팩트 전용 퍼프 기존 퍼프와 달리 워터프루프 코팅이 되어 에센스가 퍼프에 흡수 되지 않고 마블 포뮬라를 부드럽게 믹싱해 주고, 퍼프 모서리 앵글은 얼굴 윤곽 가장 자리나 코 옆 부분 등을 더욱 꼼꼼하게 커버할 수 있는 형태로 제작되어 누구나 쉽게 완벽한 피부표현을 도와준다. 워터프루프 코팅 되어 세척이 용이하여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뉴 루쥬 볼륍떼 샤인-버닝 칠리 컬러/ 사진: 입생로랑 뷰티

이와 함께 입생로랑 뷰티는 매혹적인 칠리 컬러와 맑고 투명한 샤인 립스틱의 짜릿한 만남인 뉴 루쥬 볼륍떼 샤인-버닝 칠리 컬러를 선출시했다. 공식 출시는 내년 17일이다. 신감 넘치면서도 강렬한 페미닌한 느낌이 물씬 담겨 있습니다 궁금증을 자아내는 베이지에서부터 타오르는 듯한 레드 오렌지 브라운의 새로운 버닝 칠리 컬렉션은 입술에 녹아내리듯 스파이시한 컬러와 멜팅텍스처만의 샤인 광채를 선사한다. 특히 65% 오일에는 마카다미아 오일을 비롯한 다양한 식물성 오일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자몽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루쥬 불륍떼 샤인은 립스틱이면서도 오랫동안 보습효과를 선사하여 촉촉하고 편안한 립을 만들어 준다.

퓨어샷 소프트 필 로션/ 사진: 입생로랑 뷰티

아울러 피지, 모공, 갈질을 적극적으로 케어하며 건조함 없이 부드럽게 마무리되는 클래리파잉 로션인 퓨어샷 소프트 필 로션과 데일리 칵질 케어 안티에이징 세럼인 퓨어샷 나이트 리부트 세럼도 선출시됐다. 정식 출시는 내년 17일이다.

슈에무라, 내년 1월 신상 아이언 레드 컬렉션..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슈에무라x원피스 컬렉션

슈에무라도 내년초 신제품인 슈에무라 아이언 레드 컬렉션을 선출시 방식으로 선보였다. 이제품 역시 셀프 기프팅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아이언 레드 컬렉션은 색조 장인 슈에무라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에 2021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탄생한 레트로 글램 레드를 담아 14가지 컬러의 립스틱과 2가지 리퀴드 립으로 선보이며 레드의 강렬함을 화려하고 대담하게 보여준다. 은은하게 반짝이는 골드 피그먼트가 마치 조명을 켠 듯 피부톤을 밝혀주고 입술 볼륨을 살려주는 골든 샹들리에 글로우 효과로 더욱 화사하고 글래머러스한 립을 연출할 수 있다. 오직 아이언 레드 컬렉션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패키지는 새해의 행운을 담은 레트로 레드 & 골드 패키지로 출시되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슈에무라x원피스 컬렉션/ 사진: 슈에무라

이와 함께 슈에무라는 홀리데이 컬렉션도 선보였다. 올해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인 슈에무라x원피스 컬렉션은 인기 에니메이션 원피스와의 콜로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 컬렉션 구성은 루즈 언리미티드, 아이팔레트, 멀티 하이라이터, 하드포뮬라, 얼티메이트 클렌징오일, 브러쉬세트 등 당신의 홀리데이를 반짝이게 해 줄 다양한 메이크업 세트다. 특히, 원피스의 주 무대가 되는 바다를 담은 블루, 열정과 햇살을 담은 써니 오렌지 아이팔레트와 등장인물들의 매력을 담은 9가지 컬러의 립은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그 어떤 때보다도 대담하고 트렌디하게 연출해 줄 아이템이다. 이중 9가지 컬러의 립은 과감한 컬러부터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컬러까지, 겉매속촉의 루즈 언리미티드 마뜨와 앰플리파이드 마뜨, 그리고 쫀쫀한 광의 앰플리파이드와 촉촉한 라커샤인 네 가지 텍스처가 여심을 저격한다.

원피스의 마니아라면 금새 알아차릴 수 있는 원피스 주요 등장인물인 루피, 쵸파, 나미의 능력과 특징들로 지어진 각 제품별 이름도 이번 컬렉션의 숨겨진 또 다른 재미다. 각 등장인물이 새겨진 한정 패키징과 해당 인물의 특징과 능력을 담은 네이밍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키엘, 마이테 프랑키 콜라보레이션 홀리데이 컬렉션/ 사지: 키엘

키엘, 마이테 프랑키 콜라보레이션 홀리데이 컬렉션

키엘이 선보인 홀리데이 컬렉션도 셀프 기프팅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프랑스 리옹 출신의 일러스트 작가 마이테 프랑키 (Maite Franchi)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이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1851년 뉴욕 이스트 빌리지에 오픈한 키엘 조제 약국 최초의 모습을 생동감 넘치는 일러스트를 담아냈다. 프랑스 리옹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그래픽 디자이너인 마이테 프랑키 (Maite Franchi)는 광고, 패키지, 에디토리얼 디자인 전반에 걸쳐서 왕성하게 활동중인 아티스트로 아르데코에서 영감을 받은 기하학적 패턴과 생생한 컬러가 인상적이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11년 연속 대한민국 No.1 수분 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을 포함하여, 칼렌듈라 꽃잎 토너, 투명 에센스, 미드나잇 오일 에센스, 레몬 버터 립밤, 크렘 드 꼬르, 크렘 드 꼬르 휩트 바디 버터 그리고 이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만 만나볼 수 있는 센티드 스크럽 솝, 3종 등 키엘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됐다. 11년 연속 대한민국 No.1 수분 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을 포함하여, 칼렌듈라 꽃잎 토너, 투명 에센스, 미드나잇 오일 에센스, 레몬 버터 립밤, 크렘 드 꼬르, 크렘 드 꼬르 휩트 바디 버터 그리고 이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만 만나볼 수 있는 센티드 스크럽 솝, 3종까지 선물 맛집키엘 답게 다양한 제품과 세련된 선물 포장으로 연말연시 특별한 마음을 전하기 제격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