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신제품 3종 25% 할인…크리스마스/연말 홈파티 앞두고 단독 특가 마련

사진:G마켓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G마켓이 18일 하루 동안 배스킨라빈스 신제품 케이크 3종을 25% 할인가에 판매한다. 

18일 G마켓에 따르면, 매주 금요일 마다 진행하는 데일리 특가전 ‘슈퍼프라이데이’ 행사의 일환으로, 18일 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에 빠질 수 없는 케이크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배스킨라빈스 케이크 3종은 12월에 신규 출시된 제품으로, 인기 캐릭터 그림책 ‘월리를 찾아라’ 콘셉트를 적용했다. 모두 25% 할인가에 판매한다.

큐브 아이스크림의 받침대를 열면 윌리 피규어가 보이는 ‘홀리데이 위드 히든 큐브’는 최종혜택가 2만1750원에, 굴뚝을 끌어올리면 초콜릿이 나오는 ’홀리데이 위드 해피하우스’는 최종혜택가 2만3250원에, 돋보기로 윌리를 찾을 수 있는 ‘홀리데이 위드 스위트 캐치’는 최종혜택가 2만2500원에 선보인다. 각 상품을 구매한 후 받은 모바일 e쿠폰을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활용하면 된다.

G마켓 마케팅팀 강도경 매니저는 “올해는 특히 집에서 가족들과 크리스마스, 연말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이 많아 신상 케이크를 단독 특가에 선보이게 됐다” 며 “G마켓에서 판매하는 e쿠폰의 경우 문자메시지나 카카오톡으로 ‘선물하기’ 기능이 있기 때문에 연말 선물로 활용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