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취과학 치약 프리바이오틱스와 소나무 숯 성분 함유, 마우스워시 녹차추출액 함유

아모레퍼시픽의 덴탈 브랜드 메디안이 입에서 나는 냄새 구취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구취과학 치약’과 마우스워시를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덴탈 브랜드 메디안이 입에서 나는 냄새 구취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구취과학 치약’과 마우스워시를 출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덴탈 브랜드 메디안이 입에서 나는 냄새 구취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구취과학 치약’과 마우스워시를 출시했다.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된 요즘 예민해진 구취를 상쾌하게 바꿔줄 수 있는 제품이다.

메디안 구취과학 치약은 프리바이오틱스와 소나무 숯 성분을 함유해 구취의 단기적인 원인으로 꼽히는 구취가스 등을 감소시켜 입안에 깔끔함을 선사한다. 임상시험을 통해 구취 개선 효과율 81.55%, 치면세균막 개선 효과율 87.33%을 확인해 구취 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임을 입증했으며, 구취의 기본적인 원인인 충치와 잇몸질환을 예방해준다.

함께 출시한 메디안 구취과학 마우스워시는 빠르게 구취 관리가 필요한 순간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으로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오설록 제주 유기농 녹차추출액을 함유했다. 치은염 예방과 치석침착 예방에 효과가 있는 구취과학 마우스워시는 임상시험을 통해 구취유발가스 제거 효과자 비율이 85.7%, 치면세균막 개선 효과율은 78.6%인 것으로 확인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