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코르, 18일부터 ‘시코르 2020 베스트 어워즈’...시코르 베스트 뷰티박스’ 선착순 100명 증정
올리브영, '2020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20만원 상당 올리브영 어워즈 구디백 선착순 3만원

뷰티 편집숍인 올리브영과 시코르가 2020 베스트 어워즈를 열고 연말 결산 세일를 진행한다./ 사진ㅊ출처: 왼쪽,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오른쪽 전휴성 기자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뷰티 편집숍인 올리브영과 시코르가 연말 결산 세일를 진행한다. 각사는 2020 베스트 어워즈를 열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럭셔리 브랜드부터 K뷰티까지 올해 대표 편집숍인 양사에서 사랑받은 뷰티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 시코르(이하 시코르)가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시코르 전점에서 시코르 2020 베스트 어워즈를 열고 각 카테고리에서 1위에 선정된 제품들을 선보이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스트 상품 중 8개를 포함한 14만원 상당의 시코르 베스트 뷰티박스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18일부터 강남, 강남역점, 대구, 아이파크몰, 홍대점 5곳에서 진행하는 이 이벤트는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이 대상이다. 단 점포별 20명씩이다. 인기 뷰티 디렉터 김미구가 직접 선정한 시코르의 인기 아이템인 8개 제품은 힌스의 듀뎁스 아이섀도우 팔레트, 오노마 원더투모로우 에센스, 라곰 셀러스 선젤 듀오, 나스 블러쉬, 헤라 센슈얼 파우더매트, 케라스타즈 마스크 익스텐셔니스테 75ml, 헉슬리 클렌징 오일 딥 클린 딥 모이스트, 클레어스 서플 프레퍼레이션 페이셜토너 200ml 등이다. 8개 제품이 담긴 시코르 베스트 뷰티박스A/B 두 가지 버전으로 나눠 구성됐다. 시코르 매장과 시코르닷컴에서도 베스트오브 베스트기획전을 통해 해당 제품을 만날 수 있다.

18일부터 진행하는 베스트 어워즈 기간에는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화장품 정리 수납함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컬러는 흰색과 노란색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20일까지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 시코르 세일이 진행된다. 할인율은 최대 55%. 베네피트 프리사이슬리 마이브로우 펜슬 15%, 시코르 치크&하이라이터 브러시는 20%, 나스 아쿠아 글로우 쿠션은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18일부터 20일까지 카카오페이(카카오머니) 3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단 백화점 입점 매장 한정이며 파주 아울렛은 제외된다.

시코르 관계자는 코덕들의 놀이터 시코르에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뷰티 축제가 펼쳐진다면서 올 한해 시코르에서 가장 사랑 받은 제품을 특별한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리브영이 지난 11일부터 '2020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를 진행 중이다./ 사진: 전휴성 기자

앞서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지난 11일부터 '2020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를 진행 중이다. 우선 공식 온라인몰에서 '2020 올리브영 어워즈 구디백' 선착순 구매 이벤트 중이다. 올리브영 어워즈 구디백은 올해 어워즈에서 부문별 1위를 수상한 주요 상품으로 구성된 20만원 상당의 선물 박스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올해 헬스앤뷰티 트렌드를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는 구디백을 3만원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어워즈 수상 상품 구매 이력을 확인한 후, 방문 구매할 매장을 선택한 뒤 응모하면 된다. 응모 후 발급된 구매권을 지참하면 선택한 매장에서 구디백을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어워즈 수상 상품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에 한해 11회 응모 가능하다. 오는 18일부터는 두 번째 선착순 구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2020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와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6만원 이상 구매 시 주요 어워즈 수상 상품 체험본으로 구성한 '어드밴트 캘린더'가 선착순 증정된다.또 올리브영 카카오톡 채널 쿠폰 지참 시 어워즈 수상 브랜드의 주요 인기 상품을 최대 30% 추가 할인하는 '브랜드 위크' 행사도 일주일간 열린다.

아울러 이달 30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2020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를 진행한다. 헬스앤뷰티 시장의 현황과 전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25개 부문의 100개 히트 상품을 엄선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는 '가장 가까운 곳에서 만나는 어워즈&페스타'를 콘셉트로 고객들이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자유롭게 헬스앤뷰티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연말까지 이어지는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에 많은 기대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