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와퍼 및 불고기 와퍼 1+1 프로모션...KFC, '리치치즈징거버거' 세트 1천원 할인

버거킹과 KFC가 햄버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버거킹과 KFC가 햄버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버거킹은 와퍼 및 불고기 와퍼 1+1 프로모션을, KFC'리치치즈징거버거' 세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5일 버거킹은 와퍼불고기와퍼주문 시 버거를 하나 더 제공하는 ‘1+1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기간은 이달 20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은 와퍼불고기와퍼. 해당제품을 구매하면 1개를 더 준다. 교차 증정도 가능하다. 즉 와퍼를 사면 와퍼 또는 불고기 와퍼를, 불고기와퍼를 구매하면, 불고기버거 1개 또는 와퍼 1개를 받을 수 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된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

KFC15'리치치즈징거버거' 세트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기간은 이달 21일까지다. 세트 할인은 1000원이다. 할인을 적용받으면 리치치즈징거버거 세트를 65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와함께 KFC는 블랙라벨치킨 2조각과 치르르블랙라벨치킨 1조각, 3조각을 5900원에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한 KFC는 오는 20일까지 쿠팡이츠를 통해 주문하는 고객에게 전 메뉴 대상으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려면 쿠팡이츠 앱에서 행사기간 동안 가까운 KFC 매장을 검색하고 ‘5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으면 된다. 발급된 할인 쿠폰은 발급 당일만 사용할 수 있으며, 한 아이디 당 매일 1회씩 발급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