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울트라 훼이셜 크림 특별 세트’ 출시, 달바 뿌려서 쓰는 헤어 트리트먼트 ‘프로페셔널리페어링 프로틴 세럼 트리트먼트’ 출시

키엘은 온라인 선물하기 용의 ‘울트라 훼이셜 크림 특별 세트’를 출시하며, 달바는 브랜드 최초 헤어케어 제품 ‘프로페셔널리페어링 프로틴 세럼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
키엘은 온라인 선물하기 용의 ‘울트라 훼이셜 크림 특별 세트’를 출시하며, 달바는 브랜드 최초 헤어케어 제품 ‘프로페셔널리페어링 프로틴 세럼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1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키엘은 온라인 선물하기 용의 ‘울트라 훼이셜 크림 특별 세트’를 출시하며, 달바는 브랜드 최초 헤어케어 제품 ‘프로페셔널리페어링 프로틴 세럼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

키엘은 온라인 선물하기에 맞는 ‘울트라 훼이셜 크림 특별 세트’를 출시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출시되는 이 세트는 울트라 훼이셜 크림 125ml 제품과 함께 동일 제품의 7ml 디럭스 샘플, 칼렌듈라 꽃잎 토너 40ml, 울트라 훼이셜 클렌저 30ml로 구성되어 있다. 프랑스 리옹 출신의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마이테 프랑키(Maite Franchi)의 따뜻한 디자인이 담긴 보자기를 활용한 센스 있는 선물 포장으로 만나볼 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좋다.

달바는 CJ오쇼핑을 통해 ‘프로페셔널리페어링 프로틴 세럼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 사용 후 씻어 낼 필요 없이 뿌려서 사용하는 스프레이 타입의 헤어 트리트먼트다. 열기구 사용 전에 젖은 모발에 사용해 열로 인한 손상을 예방할 수 있고, 건조한 머리에는 헤어 에센스처럼 사용하는 제품이다. 탈모 증상 완화에 대한 식약처 인증과 17가지 아미노산 특허 성분을 포함한 고농축 단백질 성분이 손상된 큐티클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준다. 쉴드 매트릭스 형상기억 공법으로 인텐시브단백질은 모발을 한 올 한 올 코팅시켜주고, 달바 미스트 세럼의 시그니처 보습 성분인 달바-8 블렌딩 오일과 시그니처 영양성분 ‘트러페롤TM’이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전달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