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초이스 코리아 ‘2020 홀리데이 키트 & 럭키파우치’ 출시, 핀더바디 5가지 향 구성 ‘바디 미스트’ 출시

폴라초이스는 선물하기 좋은 홀리데이 키트와 럭키 파우치 에디션을 출시하며, 핀더바디는 소취 성분이 함유된 바디 미스트를 출시한다.
폴라초이스는 선물하기 좋은 홀리데이 키트와 럭키 파우치 에디션을 출시하며, 핀더바디는 소취 성분이 함유된 바디 미스트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9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폴라초이스는 선물하기 좋은 홀리데이 키트와 럭키 파우치 에디션을 출시하며, 핀더바디는 브랜드 론칭과 더불어 소취 성분이 함유된 바디 미스트를 선보인다.

폴라초이스코리아는 ‘2020 홀리데이 키트 & 럭키파우치’를 출시한다. 인기 상품들을 선별해 매일 쓰지 좋은 루틴 케어 제품들로 구성했다. 폴라초이스 홀리데이 키트는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지복합성 기초 케어 키트’,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른 ‘데일리 모공+각질 케어 키트’, ‘트러블 클리어 키트’, ‘고강도 에이징케어 키트’, ‘모공 집중케어 키트’, 두피와 바디 피부 모두를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헤드토우 키트’ 등으로 구성됐다. 홀리데이 키트는 구매 고객 대상 한정으로, 홀리데이 에디션 랩핑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홀리데이 무드가 한껏 느껴지는 컬러와 디자인의 기프트 박스로 특별함을 더했다.

폴라초이스는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만 특별히 만날 수 있는 ‘홀리데이 럭키 파우치’ 에디션도 선보였다. 다가올 새해의 행운을 담아 베스트 상품들만 구성된 세트 상품으로, 정가 13만원 상당의 구성을 40%나 할인된 68,900원에 만날 수 있다. 지성, 건성, 복합성의 피부 타입 별로 선택할 수 있으며, 스킨타입 별 데일리 루틴 케어 본품 3종 세트에 특별 사은품으로 트래블 사이즈 미니 제품 2종을 더했다. 고급스러운 벨벳과 가죽 소재가 돋보이는 빅 파우치, 폴라초이스의 창립자 폴라비가운 여사의 뷰티 지식이 담긴 e북 USB가 포함됐다.

바디 브랜드 핀더바디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바디 미스트를 출시했다. 총 5가지 향으로 스윗 츄, 다크 그린 허니 플로럴, 베베 스무스, 블루 스파클링, 비터 프레쉬 향이다. 핀더바디 퍼퓸 바디 미스트는 악취를 상큼하게 완화시켜주는 소취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자연에서 얻은 카테킨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DEO-NATURE 특허성분은 우리 몸의 체취의 원인이자 일상생활의 주요 악취원인 황화수소, 암모니아, 아세트알데히드를 저감시켜 상쾌하고 쾌적한 생활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