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천개 한정판 금장 케이스와 남성용·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구성, 카카오톡 선물하기 통해 판매

한국솔가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1천개 한정으로 ‘솔가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국솔가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1천개 한정으로 ‘솔가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영양제도 이제 홀리데이 시즌 특수를 노린다.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1천개 한정으로 ‘솔가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솔가 남성용·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과 금장 케이스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기존 제품 대비 47% 저렴한 가격으로 1천개 한정 판매한다. 솔가 남성용∙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은 1일 1정으로 남녀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솔가 남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은 남성에게 필요한 11종의 비타민과 7종의 미네랄을 과학적으로 배합, 균형 잡힌 영양소 공급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솔가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19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과학적으로 배합한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간단한 섭취법으로 바쁜 일상 속 균형 잡힌 영양소 공급∙활력 증진∙항산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국솔가 온라인사업팀 김나현 매니저는 “2020년을 마무리하며 특별한 선물을 통해 가족, 친구, 연인 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