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gt 다양한 글리터 펄 이용한 메이크업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 출시, 스틸라 한강의 색을 표현한 한정판 ‘투 유 아이 팔레트 한강 선셋’ 컬렉션 출시

fmgt는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을 선보이며, 스틸라는 한국 한정으로 판매하는 ‘투 유 아이 팔레트 한강 선셋’ 컬렉션을 출시한다.
fmgt는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을 선보이며, 스틸라는 한국 한정으로 판매하는 ‘투 유 아이 팔레트 한강 선셋’ 컬렉션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7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메이크업 브랜드 fmgt와 스틸라가 신제품을 내놨다. fmgt는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을 선보이며, 스틸라는 한국 한정으로 판매하는 ‘투 유 아이 팔레트 한강 선셋’ 컬렉션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의 fmgt가 홀리데이 시즌의 글리터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을 선보인다. 대표제품인 ‘글리터 유니버스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9가지 글리터로 구성된 아이섀도 팔레트로, 여러 메이크업 룩에 활용 가능한 퍼플, 핑크, 코랄 컬러 등이 담겨있다. 다양한 입자 크기의 글리터가 믹스되어 텁텁함 없이 투명하게 반짝이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글리터 유니버스 립글로스’는 반짝이는 은하수를 머금은 듯 눈부시게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물광 글로스로, 유리알처럼 맑은 컬러가 입술에 오묘한 빛의 광택감을 선사한다. 가볍게 밀착되어 끈적임 없는 글로스 제형으로 립스틱을 바른 후 덧발라 활용 가능하다.

fmgt는 브랜드의 기존 베스트셀러에 글리터 유니버스 감성을 더해 한정 세트로도 출시했다. ‘글리터 유니버스 루즈 새틴 & 매트 세트’는 촉촉한 질감과 새틴을 얹은 듯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루즈 새틴 모이스처’와 건조함 없이 매트하게 마무리되어 밀착감이 특징인 ‘루즈 트루 매트’의 각 베스트 컬러를 선정해 2종 듀오 세트로 출시했다. ‘립케어 크림 세트’는 차갑고 건조한 날씨에 트기 쉬운 입술에 즉각적으로 보습을 공급해주는 립케어 제품으로, 부드러운 제형이 입술을 코팅하듯 감싸주어 매끄럽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메이크업 브랜드 스틸라는 ‘투 유 아이 팔레트 한강 선셋’ 컬렉션을 출시한다. 스틸라 코리아와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협업해 제작한 투 유 아이 팔레트는 한국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이다. 피부 톤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컬러 조합으로 구성된 투 유 아이 팔레트는 서울을 대표하는 선셋 명소 '한강’에서 영감을 받아 한국 단독으로 제작되었다. 해질녘 한강의 가로등 불빛, 한강 물결에 은은하게 비치는 반짝임을 떠오르게 하는 샴페인, 골드, 베이지 계열의 5가지 매트&쉬머 구성되어 따뜻하고 낭만적이면서도 자유로운 무드를 선사한다.

한강 선셋 에디션은 보이는 그대로 맑게 발색되는 섬세한 피그먼트가 텁텁한 느낌 없이 눈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매일 손이 가는 활용도 높은 컬러 조합의 아이 팔레트로 데일리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