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수능 수험생 PC기획전...김치냉장고 올해 마지막 특별전
롯데하이마트, 수능 수험생 PC 할인판매

전자랜드, 롯데하이마트 등 가전양판점이 연말 고객 모시기에 한참이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전자랜드, 롯데하이마트 등 가전양판점이 연말 고객 모시기에 한참이다. 전자랜드는 수능수험생을 위한 PC 구매전부터 주부를 위한 김치냉장고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수능수험생을 위한 PC 할인 기획전을 전개한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전자랜드는 올해 마지막 김치 냉장고 프로모션을 이달말까지 진행한다. 100만원 이상 김치냉장고를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전자랜드는 200만원 이상의 삼성전자·LG전자·위니아전자 김치냉장고를 삼성카드로 구매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증정한다. 단, 혜택은 삼성카드 회원 중 행사 문자 수신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또한 전자랜드는 오는 13일까지 삼성전자·LG전자·위니아전자 일부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행사 제품에 따라 해피락 김장매트세트 또는 강원도 고랭지 절임 배추 20kg을 증정한다. 

앞서 전자랜드는 수능 수험생을 위한 PC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이달 말까지 100만원 이상 순정 PC를 삼성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7만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와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한 경우에는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순정 PC는 전자랜드에서 정품 하드웨어와 운영체계를 탑재해 직접 조립한 데스크탑 PC로, 고객들이 원하는 가격과 성능에 맞춰 부품을 선택할 수 있고 전자랜드를 통해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오는 9일부터는 로지텍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전자랜드가 판매하는 로지텍 럭키박스는 게이밍 마우스 G102 LIGHTSYNC와 스크래치 쿠폰이 함께 동봉되어 있는 상품이다. 쿠폰을 긁어 '당첨'이 나온 고객에게는 로지텍 G302· 등 게이밍 마우스 중 한가지를 랜덤으로 제공하며, 매장 재고 보유 상태에 따라 당일 또는 5일 이내에 수령할 수 있다. 이 행사는 용산 본점을 포함한 직영 37개점에서 2,0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롯데하이마트는 수능 수험생을 위해 온·오프라인에서 PC 기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 등 인기 브랜드 PC기기를 한데 모아 한정수량 최대 65% 할인한다. 14일까지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L포인트를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추가로 적립해 준다. 18일부터 말일까지는 IT 기기 동시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PC와 스마트폰 혹은 PC 액세서리를 두 품목 이상 구매하면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L포인트를 최대 30만 포인트 추가로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도 이달 말까지 PC 관련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7일까지는 PC기기를 행사카드로 구매시 구매금액의 12%를 최대 12만원까지 청구 할인해 준다. 수험생 이벤트로는 이벤트 페이지에 핸드폰 카메라로 수험표를 찍어 업로드하고 상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디지털가전, 뷰티가전 등 이벤트 테마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구매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중순이다. 당첨자에게는 파자, 케이크, 커피 등 다양한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행사 기간 중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포인트 2만 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밖에 삼성자급자폰을 구매하는 수험생에게는 블루투스 이어폰이 증정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