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오는 31일까지 연말맞이 이벤트 전품목 20% 할인과 증정 이벤트, 티르티르 11일까지 반값 세일 진행 50% 할인과 경품 이벤트

에스트라와 티르티르가 7일부터 대규모 할인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스트라와 티르티르가 7일부터 대규모 할인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스트라와 티르티르가 7일부터 대규모 할인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스트라는 전품목 20% 할인 판매와 3만원 이상 구매시 ‘파댕이’ 굿즈를 증정하며, 티르티르는 50% 할인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응모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에스트라는 7일부터 31일까지 연말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로 에스트라 공식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할 시 인기 캐릭터인 ‘파댕이’ 굿즈 3종을 증정한다. 최근 2030 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파댕이를 활용한 굿즈로,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2021 달력∙스티커∙마스크 스트랩’으로 구성됐으며 2천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두 번째로 ‘모여라 세콜지’ 드래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 모두에게 에스트라 공식몰에서 사용 가능한 1천원 쿠폰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에스트라 전 상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믿음의 보습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한 해 동안 소비자들이 에스트라에 보내준 높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굿즈 증정, 할인 행사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라며 “누구나 좋아할만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추운 겨울 더 많은 소비자들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티르티르는 7일부터 11일까지 5일 동안 ‘초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티르티르 행복원정대’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세일은 티르티르 대부분의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인 도자기 크림, 밀크 스킨, 긴급 보습 세럼 등 모든 제품을 반값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단 11월에 출시한 일부 베이스 메이크업 품목과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30% 할인이 적용된다. 티르티르는 세일 프로모션과 동시에 ‘Don’t touch my 경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세일 기간 내 티르티르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 10만원 당 경품 응모권 1장을 지급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냉장고, 건조기, 세탁기, 청소기, 공기청정기, 드라이기 등 총 11명에게 1천5백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이번 연말 세일은 한 해 동안 티르티르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고 밝히며 "특히 올해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한 해를 보낸 만큼, 연말연시에 조금이라도 따뜻한 힘과 위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