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말까지 ‘미세먼지 클렌징 킷’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 클라리소닉은 이달 말까지 ‘미세먼지 클렌징 킷’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신미애 기자] 황사 시즌을 맞아 클라리소닉을 구매하면 브러시와 황사마스크가 덤이다.

미국 No.1 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 클라리소닉은 이달 말까지 ‘미세먼지 클렌징 킷’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클라리소닉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미세 먼지 클렌징 킷’이다. 판매가격은 19만5000원이다. 바이스(온라인 구매 시, 미아2만 해당)와 럭스 브러시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브러시와 황사 마스크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제품 ‘소닉 래디언스 킷’ 혹은 ‘딥포어 솔루션 킷’과 럭스 브러시를 함께 구매하는 오프라인 고객에게도 3만원 상당의 브러시와 황사 마스크를 증정증정한다. 단, 황사 마스크는 온∙오프라인 모두 소진될 시 남은 기간에 상관없이 종료된다.

클라리소닉 관계자는 “피지 분비량이 증가하는 3-4월은 미세먼지를 비롯한 각종 노폐물이 모공 속에 쉽게 침투해 ‘피부 비상’이 걸리기 쉬워, 진동클렌저를 찾는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는 시기”라며 “미세먼지는 모공보다 작은 미세한 입자로 피지와 잘 엉겨 붙어 클렌징 자체가 어려울 뿐 아니라 트러블을 유발하는 만큼 특별한 클렌징이 필요하다. 특별히 황사 미세먼지 대란 속 ‘새로운 클렌징 습관’으로 클렌징 기기를 이용한 효과적인 클렌징을 추천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롯백화점 본점, 잠실점, 부산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및 롯데닷컴, 롯데 아이몰, 부산 엘롯데닷컴, 신세계몰, 현대 H몰 등의 온∙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