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부터 일주일 동안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00원 핫딜, 같은 기간 30% 할인에 미니어처 증정 프로모션 실시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가 고쿠쥰 로션의 1억병 판매 돌파를 기념해 100원 핫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가 고쿠쥰 로션의 1억병 판매 돌파를 기념해 100원 핫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가 고쿠쥰 로션의 1억병 판매 돌파를 기념해 100원 핫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핫딜은 12월 7일부터 일주일동안 맨소래담 공식 네이버스토어팜에서 진행된다.

‘고쿠쥰 로션’의 전 세계 1억병 판매 돌파를 기념해 기획된 이번 핫딜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100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고쿠쥰 로션'을 30% 할인된 금액에 고쿠쥰 로션 20ml 미니어처를 추가 증정하는 혜택의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하다라보 관계자는 “고쿠쥰 로션에 보내주신 큰 관심에 힘입어 100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로워진 고쿠쥰을 만나고 건조한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꿀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하다라보 ‘고쿠쥰 라인’은 크기가 다른 프리미엄 3중 히알루론산에 ‘히알루론바이옴™’을 더해 더욱 강력해진 보습력으로 지난 11월 리뉴얼 출시되었다. 히알루론바이옴™은 별도 첨가물 없이 히알루론산과 젖산으로만 발효한 하다라보의 진화된 보습 성분으로, 발효를 통해 저분자화된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 깊숙이 보습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