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와 사랑스러운 케어베어의 첫 콜라보...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판매, 모든 구매 고객에게 한정판 케어베어 트레이 2종 증정

겐다즈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케어베어(CARE BEARS)’와 손잡고 연말 한정판 ‘하겐다즈 케어베어 온더블랑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했다. / 사진: 하겐다즈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하겐다즈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케어베어(CARE BEARS)’와 손잡고 연말 한정판 하겐다즈 케어베어 온더블랑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했다. 이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4일 하겐다즈에 따르면, 12월 한달 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제품 하겐다즈 케어베어 온더블랑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진하면서도 감미로운 벨지안 초콜릿 맛이 일품인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풍미를 자랑하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돼 클래식한 초코릿-바닐라 조합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묵직한 식감과 풍미를 선사하는 리얼 크림 버블에 무지개 스프링클과 식용 금가루와 더불어 케어베어 특유의 디자인이 더해져 하겐다즈만의 순도 높은 클래식함과 연말 시즌의 설레는 감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하겐다즈와 케어베어가 어우러진 귀여운 디자인의 한정판 케어베어 트레이 2종이 증정된다.

하겐다즈 마케팅팀 관계자는 올해 연말에는 몸은 멀리 있지만 마음만은 함께 하고 싶은 이들이 따스한 연말 인사를 전할 수 있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준비했다, “기쁨과 격려, 그리고 행복의 메시지를 담은 케어베어와 함께 의미있는 연말연시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케어베어 콜라보레이션은 연말 시즌 하겐다즈의 ‘#함께하겐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특히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캐릭터 케어베어는 기쁨, 행복, 격려, 행운 등 각기 다른 감정을 상징하는 여섯 마리의 곰돌이로 구성되어 있는 캐릭터로, 소비자들이 안전하고 따스한 연말을 보내길 응원하는 #함께하겐 캠페인의 취지를 보다 친근하고 사랑스럽게 담고자 했다. 하겐다즈는 케어베어와의 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제품 및 소비자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