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 ‘블라써밍 핸드크림 네롤리&자스민’과 ‘마지팬 핸드밤 비터아몬드&바닐라’ 출시, 러쉬 부가세 제외 전액 기부 보디 로션 ‘채러티 팟 코인’ 출시

아로마티카는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블라써밍 핸드크림 네롤리&자스민’과 ‘마지팬 핸드밤 비터아몬드&바닐라’를 선보이며, 러쉬는 고체형 보디 로션 ‘채러티 팟 코인’을 출시한다.
아로마티카는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블라써밍 핸드크림 네롤리&자스민’과 ‘마지팬 핸드밤 비터아몬드&바닐라’를 선보이며, 러쉬는 고체형 보디 로션 ‘채러티 팟 코인’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4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오늘은 핸드 크림과 보디 로션 등 몸 피부의 보습을 위한 제품들이 출시됐다. 아로마티카는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블라써밍 핸드크림 네롤리&자스민’과 ‘마지팬 핸드밤 비터아몬드&바닐라’를 선보이며, 러쉬는 고체형 보디 로션 ‘채러티 팟 코인’을 출시한다.

아로마티카는 보습성분과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블라써밍 핸드크림 네롤리&자스민’과 ‘마지팬 핸드밤 비터아몬드&바닐라’를 출시한다. ‘블라써밍 핸드크림 네롤리&자스민’은 식물 유래의 글리세린 함량이 높아 수분감이 가득 느껴지는 부드러운 제형의 핸드크림이다. 유기농 시어버터가 함유돼 있어 건조한 손을 촉촉하게 가꿔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수증기 증류 추출법을 통해 네롤리와 자스민이 가진 고유의 향과 원료의 유효성분을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비터 오렌지꽃에서 얻은 네롤리의 풍성하고 활력 넘치는 향과 자스민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플로럴 잔향이 은은하게 퍼져 긴장 완화 및 정서적 안정에 도움을 준다.

‘마지팬 핸드밤 비터아몬드&바닐라’는 9가지 오일과 유기농 시어버터가 어우러진 밤(balm) 타입의 제형으로, 손에 바르는 순간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핸드밤은 고소한 아몬드와 피스타치오 향이 나는 유럽의 전통 과자 ‘마지팬’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만들어진 제품이다. 마지팬에 들어가는 모로코산 비터아몬드의 진하고 달콤한 향과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에서 추출한 바닐라 오일의 포근하고 따뜻한 향이다.

러쉬(Lush)는 판매금을 소규모 비영리 단체에 기부하는 보디 로션 ‘채러티 팟 코인(Charity Pot Coin)’을 출시한다. 보디 로션을 체러티 팟을 고체 형태로 선보인 제품으로, 피부에 직접 문질러 사용하는 방식이다. 체온에 녹은 코코아 버터는 피부에 남아 건조한 추운 계절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위에 각인된 손바닥, 발자국, 풀잎 모양은 러쉬가 지지하는 인권, 동물권, 환경권 단체를 상징한다. 판매금 전액이 비영리 단체의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원재료 선택에도 신경을 썼다. 주요 성분인 코코아 버터는 아프리카 대륙 서부 대서양 해안에 위치한 시에라리온에서 재생 농가와 생물 다양성을 위해 활동하는 업체 것을 사용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