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라이의 향수 ‘휘그 티’ 한국 단독 리미티드 에디션 선보여, 아이소이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기념 ‘잡티세럼 한정 기획세트’ 미스트 증정

니콜라이는 무화과 향의 ‘휘그 티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국 단독으로 선보이며, 아이소이는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기념으로 ‘잡티세럼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니콜라이는 무화과 향의 ‘휘그 티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국 단독으로 선보이며, 아이소이는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기념으로 ‘잡티세럼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오늘은 한정판 소식이 이어졌다. 니치 향수 브랜드 니콜라이는 무화과 향의 ‘휘그 티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국 단독으로 선보이며, 아이소이는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기념으로 ‘잡티세럼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니치 향수 브랜드 니콜라이는 베스트셀러 ‘휘그 티(Fig Tea)’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 에디션은 기존의 향기를 유지한 채 특별한 패키지로 선보인다. 새틴한 마무리의 반투명한 무광 바틀은 포근한 겨울을 연상케 해 홀리데이 무드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고, 무화과 열매와 쟈스민이 새겨진 외관 패키징이 섬세한 향을 표현한다. 니콜라이 측은 튀지 않고 세련된 무화과 향의 휘그티에 대한 한국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국 단독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니콜라이의 ‘휘그 티’는 그린 티와 오스만투스 에센스, 다바나 에센스를 함유한 이국적인 무화과 향의 향수로, 시트러스 향의 오렌지 에센스를 시작으로 오스만투스 앱솔루트, 다바나 에센스 등 우아한 플로랄 노트가 하모니를 이루며 미들 노트로 부드럽게 이어진다. 마지막으로는 과이악 우드 에센스 향으로 마무리된다.

아이소이는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기념으로 ‘1등잡티세럼 한정판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이 세트는 아이소이 잡티세럼의 40ml 대용량과 새벽장미 미스트 40ml로 구성됐다. 하트 콘셉트의 패키지와 동봉된 디자인 카드는 자폐인 디자이너의 재능 재활을 응원하는 사회적 기업 오티스타와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