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20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5종...본격적인 예약 판매
투썸플레이스, 모바일투썸 앱 홀케이크 예약 4000원 할인쿠폰 선착순 증정 & 추첨 통해 푸짐한 경품 증정

스타벅스가 1일부터 2020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5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본격적인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 사진: 스타벅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1일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의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대부분 한정수량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서두르지 않으면 조기 종료될 수도 있다.

우선 스타벅스는 12020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5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본격적인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올해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는 스트로베리 치즈 케이크’, ‘슈크림 트리 바움쿠헨’, ‘블랙 초콜릿 케이크’, ‘화이트 밀크 케이크’, ‘산타 벨벳 케이크등 총5종이다.

2020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는 1일부터 이달 17일까지 스타벅스애플리케이션 내 사이렌 오더를 통해서만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수령은 이달 21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까지 가능하다.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음료 e-쿠폰 2장과 베어리스타 양초가 제공된다. 또한, 스타벅스는 1일부터 오는 7일 사이에 사이렌 오더를 통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스타벅스 카드로 예약 구매할 경우 품목당 별3개를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스타벅스는 오는 2일부터 어른들을 위한 산타의 커피 선물을 컨셉으로 새로운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 2종을 출시한다. 이와 함께, ‘리얼 스트로베리 티라미수’, ‘쿠키 초코 크루아상등 시즌 푸드 5종과 크리스마스 SS 스칼렛 텀블러 473ml’, ‘크리스마스 보스턴 백’, ‘크리스마스 피규어 캘린더MD 48종을 출시해 일상 속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시즌 케이크와 음료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도 1일 홀케이크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투썸플레이스의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는 모바일투썸 앱의 홀케이크 예약기능을 통해 수령 희망일 3일 전까지 미리 주문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선물,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배달의민족을 통한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는 1일부터 이달말까지 CJ ONE 앱을 통해 모바일투썸 앱 홀케이크 예약 시 사용 가능한 4000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50만 명에게 지급한다. 쿠폰은 CJ ONE 앱의 '2021 등급업 챌린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이디 당 1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제품 1개당 1매씩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성탄절 당일인 25일까지 모바일투썸 앱에서 홀케이크를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투썸 기프트카드, 2021 데일리키트, 아메리카노(R) 쿠폰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6일까지 블랙베리 샤를로뜨,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 페스티벌 위시트리, 떠먹는 케이크 기프트 세트 등 크리스마스 신제품을 포함한 케이크 13종을 10% 할인하고 매장에서 해당 쿠폰 사용시 아메리카노(R)을 증정한다.

신제품 음료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는 SK텔레콤 T멤버십과 함께 이달말까지 한 달간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투썸의 겨울 시즌 음료 4종 중 1잔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T멤버십 전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 기간 중 T멤버십 카드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제품은 시그니처 뱅쇼(R), 윈터 뱅 블랑(R), 홍차 크림 카페라떼(R), 체리 프라페(R)이다. 매장별로 행사 진행 여부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 매장에 확인 후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투썸플레이스는 이달 25일까지 모바일투썸 앱을 통해 크리스마스 기프트카드를 3만원 이상 등록하는 고객 중 100명을 뽑아 겨울 시즌 음료 체리 프라페(R)’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올해 남은 한 달을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