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오프라인 온라인 동시 진행, 최대 할인율 70%,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 기획전 준비

CJ올리브영이 30일부터 오는 12월 6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올영세일’을 진행한다.
CJ올리브영이 30일부터 오는 12월 6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올영세일’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CJ올리브영이 30일부터 오는 12월 6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올영세일’을 진행한다. 올해 마지막 정기세일로, 할인율은 최대 70%다.

CJ 올리브영은 이번 올영세일에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을 실속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특히 매일 각기 다른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행사를 통해 각 부문별 1위 상품을 할인에 할인을 더한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세일 기간 한정 판매하는 '어워즈 기획 상품' 100여개를 새롭게 선보이는 등 올해를 마무리하고 내년 트렌드를 미리 만나보는 자리를 준비했다. 연말 결산의 의미를 담아 '카테고리 대전' 행사를 신설, 겨울철 수요가 높은 스킨케어와 바디 보습 제품 뿐 아니라 상시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팩과 미용소품, 여성용품 등 이·미용 필수품을 연중 최저가로 선보인다. 프리미엄 브랜드 역시 3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사상 최초로 MAC, 에스티로더, 바비브라운, 아베다를 전 품목 20% 할인 판매한다.

올리브영은 이번 세일 기간 고객이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는 환경 만들기에도 힘쓴다. 지난 8월부터 선제적으로 매장 내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해 마스크 미착용 고객의 매장 출입을 전면 금지하고 있다. 결제 대기 고객 간 안전 거리 확보를 위한 ‘발자국 스티커’를 부착하고 매시간 매장 내 환기 실시, 비접촉 결제 단말기도 도입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올영세일’은 ‘2020 올리브영 어워즈’와 연계해 뷰티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준비했다”며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히트 상품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