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뷰티 신제품, 투웨이 립 메이크업과 장미 향수
30일 뷰티 신제품, 투웨이 립 메이크업과 장미 향수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11.30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MK 매트 리퀴드 립과 글로스 립 합친 ‘W 립 루즈& 글로스’ 출시, 쇼파드 퍼퓸 장미향 러브 쇼파드와 래드 클러치 구성 ‘러브 쇼파드 홀리데이 키트’ 출시
RMK는 매트 립과 글로스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W 립 루즈& 글로스’를 선보이며, 쇼파드 퍼퓸은 매혹적인 장미향의 ‘러브 쇼파드 홀리데이 키트’를 출시한다.
RMK는 매트 립과 글로스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W 립 루즈& 글로스’를 선보이며, 쇼파드 퍼퓸은 매혹적인 장미향의 ‘러브 쇼파드 홀리데이 키트’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30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RMK는 매트 립과 글로스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W 립 루즈& 글로스’를 선보이며, 쇼파드 퍼퓸은 매혹적인 장미향의 ‘러브 쇼파드 홀리데이 키트’를 출시한다.

메이크업 브랜드 RMK는 레이어드 립 메이크업에 적합한 ‘W 립 루즈& 글로스’를 출시한다. ‘W 립 루즈 & 글로스’는 매트한 리퀴드 립과 크리스탈 윤기의 글로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투웨이 타입의 멀티 립 아이템이다. 실크 파우더의 배합으로 농밀한 발색과 균일한 마무리 감이 특징인 루즈와, 높은 밀착력과 코팅력의 젤과 히알루론산 배합의 글로스가 최적의 컬러 매칭으로 조화됐다. 루즈, 및 글로스를 각각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루즈 위에 글로스를 레이어드 해 나만의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6종 컬러 구성의 ‘W 립 루즈 & 글로스’ 는 글로스 컬러를 포함, 총 12가지의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생기있는 레드립을 위한 퓨어 레드부터 농밀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클래식 와인레드, 시크한 블루빛 쿨 레드 등 균일하고 뛰어난 발색의 6가지 루즈와, 신비로운 매력의 핑크 크리스탈, 글램 골드, 퍼플 사파이어 등 6가지 글로스가 압도적인 투명감과 영롱한 크리스탈 윤기를 선사한다.

쇼파드 퍼퓸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위한 ‘러브 쇼파드 홀리데이 키트’를 출시했다. ‘러브 쇼파드 홀리데이 키트’는 장미향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러브 쇼파드 본품 100mL와 레드 글리터 클러치 구성으로 이 구성이 레드 패키지에 담겨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향수 러브 쇼파드는 레드카펫 위 여배우에서 영감을 받은 화려한 분위기의 향수로 불가리안 로즈 에센셜 오일을 포함한 6가지 최상급 로즈 에센스를 메인 원료로 해 풍부한 장미향을 품은 향수다. 터키쉬 다마스크 로즈 인퓨전의 우아한 향을 시작으로 불가리안 다마스크 로즈 에센셜 오일의 관능적인 무드로 이어지며 터키쉬 다마스크 로즈 앱솔루트로 부드럽게 마무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