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엑스퍼트 큐어뮨 리페어 크림’ 출시, 닥터브이티 '시카 탈모 증상 케어 샴푸'와 '시카 케어 트리트먼트' 출시

닥터지는 마스크 등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달래는 ‘엑스퍼트 큐어문 리페어 크림’을, 닥터브이티는 미세먼지를 제거해주는 세정력을 보인 ‘시카 탈모 증상 케어 샴푸’를 출시한다.
닥터지는 마스크 등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달래는 ‘엑스퍼트 큐어문 리페어 크림’을, 닥터브이티는 미세먼지를 제거해주는 세정력을 보인 ‘시카 탈모 증상 케어 샴푸’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7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외부 환경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제품들이 출시됐다. 닥터지는 마스크 등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달래는 ‘엑스퍼트 큐어문 리페어 크림’을, 닥터브이티는 미세먼지를 제거해주는 세정력을 보인 ‘시카 탈모 증상 케어 샴푸’를 출시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는 마스크 등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엑스퍼트 큐어뮨 리페어 크림’을 출시한다. 피부 진정에 뛰어난 5-시카 및 5초 카밍 허브 콤플렉스를 함유해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피부 방어력을 높여주는 프로비타민D 성분을 담아 피부 기초 체력을 강화한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피부 장벽을 지지해주는 닥터지만의 독자 핵심 성분 ‘인필라그린 액티브 콤플렉스’를 캡슐에 넣어 유효 성분의 전달력을 높였다. 롤링을 통해 녹아든 캡슐 속 핵심 성분이 피부에 전달되면서 약해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준다.

닥터브이티는 '시카 탈모 증상 케어 샴푸'와 '시카 케어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 이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99.5% 병풀수를 사용했다. '시카 탈모 증상 케어 샴푸'는 미세먼지 제거 및 두피 붉은기 완화 임상실험을 받은 기능성이 인증된 제품으로, 브랜드 측은 모발과 두피에 붙어있는 미세먼지를 99% 제거해주는 강력한 세정력을 보여주며, 붉어지고 트러블이 올라오는 문제성 두피에 꾸준히 사용했을 때 105% 진정, 완화되는 결과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두피관리 특허성분 육미지황(숙지황, 산수유, 택사, 참마, 복령, 모란뿌리 추출-특허 제 10-0780180호)이 함유되어 두피를 건강한 상태로 유지해 주며, 실리콘 오일, 인공 색소와 같은 화학성분과 알러젠 유발 의심 향료 성분을 배제했다.'시카 케어 트리트먼트'는 귀리, 콩, 밀 등 7가지 식물성 고농축 단백질과 아르간 오일이 함유되어 손상된 빗자루 모발을 강력하게 케어해주는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무거운 코팅감이 없는 수분 코팅 효과로 두피는 산뜻하고 모발은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