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앤가바나 뷰티 대담한 남성을 표현한 ‘케이 바이 돌체앤가바나 오드퍼퓸’ 출시, 쏘내추럴 가벼운 파우더 팩트 ‘픽스 커버 팩트’ 출시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남성성을 표현한 향수 ‘케이 바이 돌체앤가바나 오드퍼퓸’을 선보이며, 쏘내추럴은 가벼운 파우더 팩트 ‘픽스 커버 팩트’를 출시한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남성성을 표현한 향수 ‘케이 바이 돌체앤가바나 오드퍼퓸’을 선보이며, 쏘내추럴은 가벼운 파우더 팩트 ‘픽스 커버 팩트’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남성성을 표현한 향수 ‘케이 바이 돌체앤가바나 오드퍼퓸’을 선보이며, 쏘내추럴은 가벼운 파우더 팩트 ‘픽스 커버 팩트’를 출시한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대담한 남성을 위한 향수 ‘케이 바이 돌체앤가바나 오드퍼퓸(K by Dolce&Gabbana Eau de Parfum)’을 출시한다. 케이 바이 돌체앤가바나 오드퍼퓸은 2019년 먼저 출시된 오드뚜왈렛의 향기를 이어받아, 열정과 자신감으로 자신의 운명을 선택하는 남자의 영혼을 담아낸 향수다. 유명 조향사 다프네 뷔제와 나탈리 로슨의 협업으로, 토스카나의 거칠고 험준한 풍경에서 영감을 받아 오리지널 향기를 재해석했다.

톡 쏘는 블러드 오렌지와 레몬 토치오 에센스가 조화를 이루어 시트러스의 톱노트로 상쾌하고 에너지 넘치게 시작하며, 신선한 주니퍼 베리가 터지며 분위기를 돋우는 하트 노트는 스파이시한 카다멈이 새롭게 더해져 피멘토 에센스에 강렬함을 주어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또한 잔잔한 클래리 세이지와 에너지 넘치는 라반딘이 블렌딩된 산뜻한 제라늄은 무화과 어코드와 만나 관능적인 감각이 더해지고, 스파이스의 따뜻함이 오래도록 여운을 남긴다. 센슈얼한 시더우드, 그을린 듯한 파촐리, 흙 내음이 나는 베티버가 스모키한 나가모사 우드의 강렬한 노트와 어우러져 유혹적인 베이스 향기를 남긴다. 모던한 남성을 표현한 구조적 보틀과 정교한 왕관이 조화를 이룬 디자인이며, 보틀 안에는 깊은 색의 블루 컬러로 새로움을 표현했다.

쏘내추럴은 피부가 숨쉴 수 있는 가벼운 커버의 파우더 팩트 ‘픽스 커버 팩트’를 출시한다. 파우더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모공과 잡티를 얇게 커버하며 오랜 시간 매끈한 피부로 유지한다.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피지와 땀을 흡수하여 보송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며,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된 요즘 메이크업 후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으며 밀착력 있고 깔끔한 피부를 표현하는데 도움을 준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도 높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