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새틴 브론즈 핑크 블러셔 파우더 등 ‘2020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판으로 출시, 플러스엑스 디폰데 브랜드 런칭하며 수분 케어 라인 ‘딥하이드라 B5’ 라인 출시

샤넬은 선물하기 좋게 구성된 ‘2020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이며, 디폰데는 새롭게 런칭하며 수분케어 라인 ‘딥하이드라 B5’를 출시한다.
샤넬은 선물하기 좋게 구성한 ‘2020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이며, 디폰데는 새롭게 런칭하며 수분케어 라인 ‘딥하이드라 B5’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5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샤넬은 선물하기 좋게 구성한 ‘2020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이며, 디폰데는 새롭게 런칭하며 수분케어 라인 ‘딥하이드라 B5’를 출시한다.

샤넬은 특별한 날의 선물에 어울리는 ‘2020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강렬한 새틴 브론즈 핑크의 일루미네이팅 블러셔 파우더 ‘레 체인 드 샤넬’부터 반짝이는 앤티크 로즈와 화이트 펄, 대담한 골드 톤으로 구성되어 네 가지의 화려한 컬러로 선보이는 ‘옹브르 프리미에르 파우더 아이섀도우’, 화려하게 빛나는 골드 펄이 가득 담긴 ‘루쥬 알뤼르’ 립스틱, 반짝이는 앤티크 골드 컬러로 완벽한 터치를 더해주는 ‘르 베르니’ 제품으로 구성했다.

페이스, 아이 메이크업 제품에는 홀리데이 화려함을 표현하는 체인 모티브가 새겨져 있고 루쥬 알뤼르 립스틱 블랙 케이스에 그래픽적인 골드 시그니처 라인 장식의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선물하기에 좋다. 브랜드 측은 샤넬의 상징적인 시그니처 골드 체인에 주목하여 마드모아젤 샤넬의 비주얼 코드와 시그니처를 홀리데이의 화려하고 황홀한 무드에 맞게 현대적인 감성으로 나타냈다고 설명했다.

플러스엑스가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é)를 런칭했다. 디폰데는 론칭과 동시에 수분케어 라인 ‘딥하이드라(Deephydra) B5’를 선보였다. 이 제품에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판테놀(Vitamin B5)과 보습작용이 뛰어난 다양한 분자 크기의 8종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딥하이드라 B5라인은 토너, 에멀젼, 수딩 앰플, 크림, 크림 미스트, 선 젤 크림, 수딩 마스크, 슬리핑 크림 등으로 구성됐으며 잇따라 추가 라인업이 소개될 예정이다. 대표 제품은 적절한 유수분 비율로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수분 광채를 선사하는 딥하이드라 B5 수딩 앰플. 보습인자(NMF)가 견고한 수분층을 쌓아 올려 피부 수분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산뜻한 제형의 딥하이드라 B5 크림, 6대4 비율의 수분층과 리퀴드 크림층의 절묘한 배합으로 메마른 피부에 크림 보습 장벽을 형성해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딥하이드라 B5 크림 미스트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