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뷰티 신제품, 베이스메이크업 6종과 펜 라이너
23일 뷰티 신제품, 베이스메이크업 6종과 펜 라이너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11.23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르티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마이 글로우’에 쿠션 등 신제품 6종 출시 백현 포토카드 증정, 더샘 고밀도 스펀지 이용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펜 라이너’ 출시
티르티르는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마이 글로우’에 쿠션 2종, 하이라이터 2종, 프라이머, 블랜더 박스로 구성된 신제품 6종을 추가한다. 더샘은 선명한 라인을 긋는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펜 라이너’를 출시한다.
티르티르는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마이 글로우’에 쿠션 2종, 하이라이터 2종, 프라이머, 블랜더 박스로 구성된 신제품 6종을 추가한다. 더샘은 선명한 라인을 긋는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펜 라이너’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3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티르티르는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마이 글로우’에 쿠션 2종, 하이라이터 2종, 프라이머, 블랜더 박스로 구성된 신제품 6종을 추가한다. 더샘은 선명한 라인을 긋는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펜 라이너’를 출시한다.

티르티르는 ‘마이 글로우’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의 신제품 6종을 선보인다. 마이 글로우 라인은 투명하고 건강한 물광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으로, 쿠션 2종, 하이라이터 2종, 프라이머, 블렌더 박스로 6종이 구성됐다. 티르티르는 출시 기념으로 마이 글로우 신제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티르티르 모델 백현의 포토카드 2종 또는 메이크업 블렌더 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쿠션 2종은 달걀형 모양의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한 손안에 쏙 들어오는 타원형 패키지가 돋보인다. ‘마스크 핏 쿠션’은 10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무너지지 않는 밀착 커버의 슈퍼 스테이 핏팅 쿠션으로, 피부에 얇고 강력하게 밀착되어 매끈한 피부 표현과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21N아이보리 컬러에 한하여 마스크 묻어남 방지 테스트 및 10시간 마스크 속 메이크업 지속 테스트 등을 완료했다. ‘마이 글로우 크림 쿠션’은 고보습 진정 크림과 광채 파우더를 블렌딩한 리얼 크림 쿠션으로, 하루 종일 메마르지 않는 물광 피부를 선사한다. 마찬가지로 21N 아이보리 컬러에 한하여 24시간 메이크업 지속력 및 윤기 테스트 등을 완료한 제품으로 하루 종일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마이 글로우 하이라이터’는 ‘앰플’과 ‘쉬머’ 2종으로 출시됐다. ‘마이 글로우 앰플 하이라이터’는 부드럽게 멜팅되는 앰플 스틱이 물빛 광채를 선사해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며, ‘마이 글로우 쉬머 하이라이터’는 은은하게 빛나는 쥬얼리 파우더가 피부 본연의 화사한 빛을 밝혀준다. 눈가, 광대, 콧대, 턱 등 광채를 원하는 모든 곳에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티르티르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더욱 손쉽게 구현해주는 ‘메이크업 블렌더 박스’를 출시했다. 얼굴 굴곡에 맞춘 3가지 미니 사이즈의 스펀지가 더욱 섬세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더샘은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는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펜 라이너’를 출시한다. 갈라짐 없이 텐션감 높은 고밀도 스펀지로 쉽고 정교하게 또렷한 눈매 연출을 돕는 제품이다. 바르는 순간 빠르고 부드럽게 밀착되며, 오랜 시간 지속되는 파워프루프 포뮬러로 장시간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시킨다. 기존 히트 제품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초슬림 아이라이너’를 잇는 제품으로 사용 전 2~3회 가볍게 흔든 뒤 속눈썹 라인을 따라 채워 주듯이 그려주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