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24일부터 내달 3일까지‘바이백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까사미아, 내달 20일까지 ‘까사미아와 함께하는 겨울 홈파티’ 프로모션
리바트, 오는 25일까지 앵콜 리바트 윈터 마켓 세일
씰리침대, 23일부터 내달 5일까지 온라인 대규모 세일 행사

이케아, 리바트, 까사미아, 씰리침대 등 가구업계가 연말 프로모션 및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가구업계가 연말 세일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케아는 바이백 프라이데이를, 까사미아는 겨울 홈파티 프로모션을, 리바트는 앵콜 리바트 윈터마켓 세일, 씰리침대는 2020 블랙프라이드 기념 대규모 온라인 세일행사를 진행한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이케아 코리아가 오는 24일부터 내달 3일까지 가구의 생명 연장을 통해 자원 순환을 실천하는 바이백 서비스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이백 프라이데이는 올해 지속가능성에 집중하는 이케아가 전세계적으로 가장 큰 폭의 세일 시즌이 시작되는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을 맞아 더 많은 사람들이 지구 환경 및 자원 순환에 대해 고민하고 보다 의미있는 소비 습관을 실천할 수 있도록 마련한 글로벌 캠페인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바이백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케아 패밀리 멤버 고객에게 매입가의 두 배의 혜택이 제공된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이케아 코리아 웹사이트 내 바이백 서비스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견적을 받아볼 수 있으며, 가까운 이케아 매장 내 교환 & 환불 코너에서 담당 이케아 코워커의 제품 평가 과정을 거쳐 최종 거래 가격과 재판매를 확정하게 된다. 이후 매입된 가구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의 알뜰코너를 통해 합리적인 소비와 자원 순환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더 낮은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까사미아가 연말을 맞아 내달 20일까지 까사미아와 함께하는 겨울 홈파티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까사미아의 신제품 가구부터 홈파티를 위한 소품 및 테이블웨어까지 다양한 인기 상품이 특별 할인가에 판매된다. 숙면을 돕는 까사미아의 신제품 매트리스와 토퍼는 30% 할인, ‘알도’, ‘레토등 신제품 침대도 10% 할인, 집콕 생활의 필수품으로 떠오르는 1인 리클라이너 신제품 2종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적 소재를 갖춘 세피아’, ‘카르네등 신제품 다이닝 테이블을 20% 할인가에 판매된다. 또한 LED 캔들, 미니 트리 등 집 안 곳곳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해 줄 소품류와 신세계백화점의 대표 캐릭터 푸빌라를 적용한 한정판 테이블웨어도 2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캐시백, 마일리지 등 특별 결제 혜택도 제공된다. 이달 29일까지 까사미아 매장에서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100/200/300만원 이상 결제 시 5/10/15만원 캐시백을 지급하며, 노블 소파, 로디 1인 리클라이너 등의 기획상품을 구매할 경우 마일리지를 5%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현대 리바트는 23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사흘간 앵콜 리바트 윈터 마켓 세일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온라인 전용이다. 할인율은 최대 55%. 이기간 동안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10만원 이상 5%/ 최대 3만원, 50만원 이상 10%/최대 5만원)이 제공되는 중복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최저가 200% 보장 상품을 판매한다. 리바트몰 판매가가 쿠팡, 위메프, 11번가, G마켓, SSG닷컴 등 타 쇼핑몰보다 비쌀 경우 차액의 2배를 마일리지로 보상해 주는 제도다.

이번 프로모션 대표 할인 제품을 보면, 리바트 온라인 뉴 레가토 3인 리클라이너 소파 홈바형은 47% 할인한 1022400, 리바트 온라인 발렌 3인 라텍스 패브릭 소파세트는 37% 할인한 804800, 버즈가구 헤르디 3인용 패브릭 소파는 46% 할인한 486400, 라바트 온라인 리타 수납형 거울장 화장대세트는 45% 할인한 395000, 라바트 온라인 엔슬립 E3 슈퍼싱글 마이크로 포켓 스프링 매트리스는 40% 할인한 211000, 젠티스 매트리스 모음전 55% 할인한 81000, 동서가구 힐링 히노끼 편백나무 평상형 침대 57% 할인한 198600, 라바트 온라인 로티로 6인 원형식탁 세트 의자 442%할인한 359100원 등에 판매된다.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코리아가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23일부터 내달 5일까지 씰리 온라인 스토어와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 집을 통해 대규모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온라인 전용행사다. 매트리스 1+1 이벤트부터 균일가 럭키박스까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씰리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아델’, ‘메리미’, ‘에드가등 씰리의 인기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동일 매트리스 또는 하단 매트리스 한 개를 더 증정하는 1+1 행사가 진행된다. 매트리스 모델과 사이즈 별로 가격은 상이하지만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매트리스 두 개를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여기에 상하단 매트리스와 함께 연출할 헤드보드까지 한 번에 구매 가능한 1+1+1 특가 이벤트도 마련됐다. 매트리스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생활방수 기능이 탑재된 11만 원 상당의 방수커버 역시 1+1으로 증정된다.

'아델’, ‘비욘드’, ‘에드가등 씰리침대의 인기 매트리스 모델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고객이 SS, Q, KI 사이즈 중 원하는 사이즈 옵션을 고르면 그에 맞는 매트리스 모델을 랜덤으로 배송해 주는 행사다.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책정돼 어느 옵션을 선택하더라도 초특급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색 프로모션이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방수커버와 호텔식 코튼 베개가 각 1개씩 100% 증정된다.

이번 씰리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는 국내 대표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 집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매트리스 1+1 이벤트는 23일부터, 럭키박스 이벤트는 27일부터 29일 동안만 오늘의 집 주말 특가 행사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