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감사제 2탄...ABC마트 블랙 ABC데이

유니클로, ABC마트 등 일본 유통 브랜드 업체가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유니클로, ABC마트 등 일본 유통 브랜드 업체가 세일을 진행한다. 유니클로는 감사제 2탄을, ABC마트는 블랙 ABC데이를 진행한다. 앞서 유니클로는 1차 감사제에서 질샌더 협업 제품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재미를 톡톡히 봤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유니클로가 이달 26일까지 유니클로 마음나눔 감사제’ 2탄을 진행한다. 이번 감사제 2탄에서는 지역사회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지역 특산물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우서 감사제 2탄에서는 본격적인 겨울의 시작에 앞서 히트텍, 캐시미어, 플러피 후리스 등 1탄과는 차별화된 겨울 베스트 셀링 제품이 할인된다. 천연 캐시미어 100%로 제작해 부드러우면서도 따뜻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캐시미어 제품이 2만원씩 할인된다. 여성용 캐시미어 크루넥 스웨터69900, 여성용 캐시미어 터틀넥 스웨터캐시미어 크루넥 가디건79900원에 , 남성용 캐시미어 크루넥, 터틀넥, V넥 스웨터는 각각 79900원에 판매된다. 일명 뽀글이로 불리는 푹신푹신한 감촉의 남녀 플러피얀 후리스 풀짚 재킷19900원이다.

또한, 남녀 ‘U 히트텍 코튼 크루넥T’14900원에, 남성용 히트텍 울트라웜 크루넥 T와 타이즈, 여성용 히트텍 울트라웜 크루넥T와 레깅스는 5천원씩 할인한 14900원에 , 남성용 히트텍 스마트 슬림 피트 팬츠와 여성용 히트텍 울트라 스트레치 하이라이즈 진은 모두 39900원에 판매된다.

유니클로는 감사제 2탄 사은품으로 지역 특산물 또는 온누리 상품권이 제공된다. 기간은 26일까지다. 사은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만 제공된다. 지역 특산물은 인천, 광주(전라도) 고구마 일산 선인장 광주(경기도) 토마토 남양주 배즙 강릉 커피선식 원주 고구마 말랭이 대전 표고버섯 대구, 전주 사과 대구 수제잼 창원 단감 제주 황금향 등이다.

ABC마트가 본격적인 연말 결산 세일 시즌을 맞아 내달 17일까지 신발 및 의류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블랙ABC데이'를 실시한다. 블랙ABC데이는 ABC마트가 일년 중 가장 큰 폭의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으로 전개하는 연말 총결산 세일 행사다.

세일 대상은 나이키, 아디다스, 반스, 누오보, 호킨스 등의 인기 스포츠 운동화부터 캐주얼, 여성화 및 아동화까지 다양하다. 또한 겨울 아우터와 계절에 제약 없이 스타일링이 가능한 스포츠 의류 제품도 할인된다.

이번 행사는 전국 ABC마트 매장과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 진행되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