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베스트셀러 스크럽 3종과 미니 제품 구성 ‘2020 홀리데이 기획세트’ 출시, 다비네스 고농축 헤어 마스크 ‘서클 크로니클’ 3종 출시

스킨푸드는 베스트셀러 스크럽 3종으로 구성된 ‘2020 홀리데이 기획세트’를 출시하며, 다비네스는 집에서도 머릿결 관리가 가능한 고농축 헤어 마스크 ‘서클 크로니클’ 3종을 출시한다.
스킨푸드는 베스트셀러 스크럽 3종으로 구성된 ‘2020 홀리데이 기획세트’를 출시하며, 다비네스는 집에서도 머릿결 관리가 가능한 고농축 헤어 마스크 ‘서클 크로니클’ 3종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0일 출시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스킨푸드는 베스트셀러 스크럽 3종으로 구성된 ‘2020 홀리데이 기획세트’를 출시하며, 다비네스는 집에서도 머릿결 관리가 가능한 고농축 헤어 마스크 ‘서클 크로니클’ 3종을 출시한다.

스킨푸드는 스크럽 제품 3종과 미니 제품을 구성한 ‘2020 홀리데이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스크럽 제품은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 ‘블랙슈가 퍼펙트 에센셜 스크럽 2엑스’, ‘라이스 마스크 워시오프’ 등 총 3종으로 스킨푸드에서 꾸준히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브랜드 측은 건조하고 추워질 때 각질과 보습관리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는 묵은 각질 및 블랙헤드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제품이다. 정제하지 않은 블랙슈가를 사용했으며, 얼굴은 물론 트러블이나 각질이 신경 쓰이는 쇄골, 등, 가슴 등 바디케어까지 가능한 스크럽이다. ‘블랙슈가 퍼펙트 에센셜 스크럽 2엑스’는 기존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 대비 고운 입자감과 영양감으로 부드럽고 촉촉하게 사용 가능한 스크럽이다. 블랙슈가와 청주 혼합물을 숙성해 스킨푸드만의 독자적인 기법으로 만들었으며, 피부 각질을 제거해 기초 제품 흡수율을 높여준다. ‘라이스 마스크 워시오프’는 보습효과가 뛰어난 쌀 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질감의 워시오프 마스크다. 뽀얗고 보들보들한 피부 결과 윤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는 파우치 타입의 고농축 헤어 마스크 ‘서클 크로니클’ 3종을 선보였다. ‘서클 크로니클’은 모발 고민과 원하는 효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르네상스 (모발 리페어), 퀵 픽스 (강력한 수분 공급), 퓨리티 (두피 정화) 3종으로 출시했다. 실리콘, 파라벤, 인공색소 등 유해 성분은 배제하고 96.2% 자연 분해되는 포뮬라를 사용했다.

‘르네상스’는 딥 리페어 마스크로 바바수씨 오일을 함유해 열기구 및 각종 화학 시술로 인해 손상된 모발에 강한 영양을 선사한다. 또한 100% 천연 클레이 성분인 옐로우 클레이가 모발의 외부 구조를 재구성하며 건강한 모발로 관리해준다. ‘퀵 픽스’는 히알루론산과 유채씨 성분이 들어있어 즉각적으로 모발 구조에 결합하여 강력한 수분을 공급하고 모발을 부드럽게 정돈해준다. 100% 천연 클레이 성분 레드 클레이를 함유했다. ‘퓨리티’는 외부 환경으로 인해 지친 두피와 모발에 강력한 정화 작용을 하며 건강한 컨디션을 유지해준다. 특히 대나무에서 추출한 숯과 호호바씨 오일, 녹차 추출물을 함유해 효과적인 두피•모발 관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